[욜로 이벤트]NH농협은행·제주신화월드·굽네치킨 外
[욜로 이벤트]NH농협은행·제주신화월드·굽네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20.04.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성년의날 대고객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성년의 날을 맞아 4월 6일부터 5월 1일까지 4주간 '성년의날! NH농협은행에서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월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농협은행에서 예·적금, 청약상품을 가입한 2001년생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1명에게 장미꽃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5월 중순에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하고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개관 3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 선봬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3가지 풍성한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스위트 & 러브 패키지'는 로맨틱 허니문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룸은 물론, 공항 왕복 VIP 서비스·웰컴 드링크·인룸 조식·와인 & 케이터링 서비스·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신혼여행의 안성맞춤 패키지이다. 2박부터는 제주신화월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크레딧 십만 원권과 함께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즐거움과 놀이를 더한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한 객실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제주도 관광 명소인 카멜리아 힐·소인국 테마파크·유리의 성·파더스 가든 입장권·오설록의 녹차아이스크림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개관 3주년 기념으로 제주신화월드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굽네치킨,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고객들 위해 '순삭 챌린지' 이벤트 진행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순삭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을 맛있게 즐기며 답답한 순간이나 스트레스를 순삭(순간 삭제의 준말)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4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굽네 고추바사삭·볼케이노&갈비천왕 치즈치밥·시카고피자 3가지 메뉴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메뉴를 먹는 장면을 10초 이상의 영상이나 이미지 등으로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 굽네치킨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참여 내용을 남기면 된다.

굽네치킨은 순삭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순으로 당첨자들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고추바사삭 풀코스팩·고추바사삭 디저트팩·고추바사삭 교환권·시카고피자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배민오더' 주문 시 3000원 할인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4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오더'로 주문 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서비스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결제한 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가 직접 수령하기 때문에 배달 오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고 배달료에 대한 부담이 없다. 대면 접촉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비대면으로 끝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메인화면에서 최상단 배너 혹은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 3000원 쿠폰을 다운 받아 배민오더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기간 내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포장해 가거나, 맘스터치 매장 내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