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위메프오·마리나베이서울·야놀자 外
[욜로 이벤트] 위메프오·마리나베이서울·야놀자 外
  • 이예리
  • 승인 2020.04.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앱 위메프오, 17일 단 하루! 굽네치킨 30% 페이백 이벤트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굽네치킨과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오는 굽네치킨 850개 매장 입점을 기념해 4월 17일 단 하루 3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16일 밝혔다. 

이 날 하루 동안 위메프오에서 굽네치킨 전 메뉴 주문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3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비비디(bIbIdI), 사회적 거리두기에 재미 부여하는 '아무 사진' 챌린지 실시

국내 스타트업 프리미엄하다에서 개발한 배틀하는 SNS '비비디(bIbIdI)'는 첫 번째 '왕관을 쟁취하라~!' 이벤트 다음으로 두 번째 '아무 사진 일단 올려~!' 챌린지를 실시한다.

첫 번째 '왕관을 쟁취하라~!'의 경우 비비디 앱에서 배틀하면서 승리하여 얻을 수 있는 왕관을 가장 많이 획득한 사용자가 우승자가 된다. 두 번째 '아무 사진 일단 올려~!'의 경우 콘테스트 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아무 사진' 챌린지를 클릭 후 아무 사진을 업로드하여 최종 1위 자리를 지킨 사용자가 우승자가 된다.

루이비통 호라이즌 무선이어폰은 이벤트 진행 순서대로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간은 5월 31일 밤 11시 59분 00초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 기프티콘 100잔에 대한 추첨권까지 제공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영장부터 치맥까지 한 번에 즐기는 '연박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연박 패키지 '스테이, 라이크 유어 홈(STAY, Like your home)'을 출시했다.

이번 연박 패키지는 물놀이부터 VR 체험, 치맥까지 호캉스의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2~3회의 조식과 수영장 이용 등 투숙 기간 동안 여러 번에 걸쳐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으로 시간에 쫓길 필요 없이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2박과 3박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2박 패키지는 ▲수페리어 랜덤 객실 2박 ▲조식 2인 2박 ▲실내 수영장 2인 2회 ▲VR 이용권 2매 ▲치맥 세트(캔맥주 2개, 보타보타 치킨)로 구성됐다. 3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수페리어 랜덤 객실 3박 ▲조식 2인 3박 ▲실내 수영장 2인 3회 ▲VR 이용권 4매 ▲치맥 세트 ▲코인노래방 5회 이용권 등 추가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 최소 광고비 인하 정책 시행한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최소 광고비 인하 정책을 시행한다. 야놀자는 제반 시스템 정비를 통해 오는 5월 중 중소형호텔 제휴점 대상 최소 광고비를 50% 이상 인하한다. 

라이트 광고 상품의 경우 최대 9만 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기존 대비 최고 10만원 이상의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지역 및 상권에 따라 최대 90%까지 추가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대행 서비스만 이용하는 제휴점 대상 수수료도 최대 3%포인트 인하한다. 또한, 신규 제휴점의 경우 초기 2개월 간 기존 제휴점 대비 50%의 수수료 인하 혜택도 중복으로 받게 된다.

 

이베이코리아 G9, 사회적 거리두기 '해외직구템'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4월 17일까지 해외 인기상품 특가 프로모션 '지구직구'를 열고 매일 9시·15시·22시에 맞춰 단독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사회적 거리두기 테마에 맞춘 '해외직구'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로 매일 총 3번의 득템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9시에 오픈하는 '온리 G9 특가 이벤트'는 인기 상품 총 2종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15일자 상품으로 '일리캡슐커피 100캡슐'은 카드사 최종혜택가 4만 9720원에, '샤오미 10000mAh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는 최종혜택가 1만 5760원에 각각 500개씩 선보인다.

매일 15시에는 '1만원 캐시백' 특가 상품을 3개씩 선보인다. 15일자 상품으로 '닌텐도 동물의 숲 해외판'을 카드사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모두 적용한 최종혜택가 9만 7360원에 총 30개 한정수량 판매하고, '파타고니아 P6 티셔츠'는 최종혜택가 4만 160원에 총 80개 한정으로, '바이오로믹스 수비드 머신쿠커'는 최종혜택가 5만 5120원에 50개 한정 판매한다. 명품직구족을 위한 '10만원 할인쿠폰' 램덤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매일 2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 '홈술족'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집에서도 시원하고 맛있는 생맥주를 즐기고 싶은 '홈술족'이나 '맥주 덕후'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집에서 즐기는 생맥주'를 주제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와 케그 전용 냉장시스템인 테팔 비어텐더와 함께 구매하면 하이네켄 비어텐더를 약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는 5리터의 대형 휴대용 용기에 생맥주 보관 및 추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휴대용 프리미엄 라거 생맥주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미니 탭 튜브를 누르면 신선한 맥주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생맥주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신선함, 맥주를 따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250ml 글라스로 20잔 정도를 따라 마실 수 있는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혼족의제왕, 1인용 순살족발 '혼족이' 론칭기념 할인

혼족 특화 플랫폼 '혼족의제왕'에서 1인용 순살족발 '혼족이'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에서 혼자 먹기 적당한 300g 순살조발인 혼족이는 4월 한달 동안 4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혼족의제왕은 앱과 모바일사이트에서만 접속할 수 있는 비밀마켓을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