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리따움·에스쁘아·스킨푸드 外
[뷰티 단신] 아리따움·에스쁘아·스킨푸드 外
  • 이예리
  • 승인 2020.05.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출시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다크서클·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슬림커버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초경량 컨실러 제품인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하이라이팅부터 컨투어링까지 얼굴 부위의 구분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림커버 리퀴드 컨실러'를 함께 선보인다.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출시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극강의 커버력을 구현하면서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광채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을 출시한다.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커버 쿠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빈틈없이 밀착되어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특히, 수분을 가득 머금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건성피부도 들뜸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광채를 선사해준다.

해양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감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내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총 4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온종일 다크닝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앱 전면 개편을 통해 콘텐츠 커머스로 재도약

누적 367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전면 개편된 신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5월 15일 런칭했다. 파우더룸은 신규 앱을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그 콘텐츠에 사용된 제품을 바로 구매 할 수 있는 콘텐츠 - 커머스 연계 기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이 직접 본인의 메이크업과 그에 사용한 제품을 공유하는 '#MOTD'·전문 뷰티 에디터의 콘텐츠·뷰티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의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하고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보면서, 그 속 사용된 제품을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파우더룸의 가장 큰 강점인 '커뮤니티'의 속성을 활용해, 일방향적으로 제공되는 콘텐츠가 아닌 유저들끼리 공유되는 콘텐츠를 커머스와 접목 함으로써 다른 뷰티 서비스 대비 차별적인 강점을 확보하게 됐다.

 

브이티 코스메틱, MZ세대 공략 딩고X그레이 이색 콜라보 음원 공개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딩고 프리스타일과 함께 5월 14일 컬래버레이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MZ세대를 공략해 제품의 트렌디한 감성과 잘 어울리는 음원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인기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과 뮤지션 '그레이(GRA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oon Blue' 음원을 공개했다. 

'Moon Blue'는 그레이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원으로 신제품 '슈퍼 히알론'의 상징인 블루를 새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플루언서 '된다'의 미용만화,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난다

인플루언서 된다의 미용만화 캐릭터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된다의 미용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된다! 뭐든(가제)'이 최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2020 차세대 플랫폼 애니메이션 제작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지난 8일 제작지원 사업 협약식을 체결했다.

'된다! 뭐든(가제)'은 미용만화 캐릭터 된다를 기존과 다른 새로운 세계관의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일상 코믹 청춘 시트콤이다. 4분 길이의 2D 애니메이션으로 총 25편 제작되며 시나리오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반지의 비밀일기'·'세미와 매직큐브' 등을 썼던 박지연 작가와 휴먼엔터테인먼트 작가팀(박지연·이밝음·곽희빈)이 집필한다.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출시

마인드풀(Mindful)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춰 외부의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

라임향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을 통해 사용 후 15초 이내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다양하게 즐기는 홈케어 '푸드마스크' 출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푸드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푸드마스크는 라벤더·살구·페어민트·딸기슈가·허니슈가 총 5종으로, 푸드 원료의 효능에 따라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어 꼼꼼한 홈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이번 푸드마스크는 샤워 프루프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돼 흘러내리지 않고 양치 혹은 샤워 중 5분을 알차게 활용하는 홈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고민에 따른 홈케어를 위해 다양하게 제품을 혼합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피부 속 수분 충전이 필요한 날에는 T존 부위에 라벤더, U존 부위 딸기슈가 푸드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마스크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때는 페어민트 푸드마스크로 모공 등 피부 속 노폐물을 정리해주고, 살구 푸드마스크를 통해 피부를 진정 시켜 줄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