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단신] 이베이코리아·야놀자·오늘의집 外
[이커머스 단신] 이베이코리아·야놀자·오늘의집 外
  • 변은영
  • 승인 2020.05.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마일데이' 100여개 빅브랜드 맞손… 첫날 '아디다스'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는 오는 5월 27일까지 총 9일 동안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100곳이 직접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쿠폰과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역대급 가격대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 행사로, '아디다스' 특가전이 있다. 매일 각기 다른 제품 라인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9일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이는데, '나이트조거'와 '슈퍼코트'를 스마일클럽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은 '썸머 트레이닝'을 콘셉트로 '클라이마쿨' 등 여름 전용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21일은 '키즈 라인'을, 22일은 '이큅먼트', '울트라부스트' 등의 '스포츠 라인'을, 25일은 슬리퍼와 샌들류를 할인 판매하고, 26일은 검정 색상의 인기 제품만을 선별해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전용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전용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특가전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한다.

 

야놀자, 신규 카테고리 '아이야놀자'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신규 카테고리 '아이야놀자'를 오픈한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야놀자 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야놀자'는 아동 동반 여행객에 특화된 메뉴다. 

기존에는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확인해야 했던 키즈 숙박과 레저 상품을 하나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 풀빌라와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와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레저까지 한 곳에서 예약 가능하다. 

유아 동반 가족도 여가를 쉽게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매주 발행되는 '패밀리야놀자' 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생활 속 실천 가능한 위생 수칙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향후에는 국내 인기 여행 코스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 여가 상품을 제안하는 기획전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어때X하나금투, 숙박 할인에 수익률 연5% RP상품까지 

여기어때가 하나금융투자와 손잡고 숙박 할인권과 함께 연 수익률 5%(세전)의 임의식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6월 14일까지 하나금융투자의 RP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최초로 하나금융투자의 계좌를 개설한 고객 2000명에게 여기어때의 숙박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어때가 하나금융투자와 함께 제공하는 RP상품은 월 30만원 한도로, 6개월간 투자해 연 5%(세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6개월 내 투자금의 일부를 출금하거나 전액 해지해도 예치 기간만큼 동일 수익률을 적용한다.

RP는 금융기관이 일정 기간 후 다시 사들이는 조건으로 판매하는 채권형 투자 상품이다. 이번 특판 RP상품은 단기간 채권에 투자하는 데다,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어 유동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기에 적합하다. 해당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되지 않는다.

 

오늘의집, 누적 앱 다운로드 1000만 돌파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지난 2020년 4월 기준 앱 다운로드가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작년 4월 500만 다운로드 돌파 후 1년만에 2배 성장을 이룬 것이다. 

언택트 소비 경향이 강해지면서 20대에서 50대까지 모든 연령대 유저의 앱 소비가 늘고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