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미녀 유연지, 소속사 찾았다.
인형 미녀 유연지, 소속사 찾았다.
  • 이민정 기자
  • 승인 2012.06.07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유연지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했다.

▲ 배우 유연지(핑크스푼미디어 제공) ⓒIMX

새 둥지를 튼 업체는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 (IMX )이다. IMX는 지난해 11월에 설립 11주년을 맞이한 회사로 한류붐이 시작되기도 전인 2002년 봄에 이미 일본 최초로 한국 드라마의 인터넷 서비스를 개시하였고, 한국의 각종 문화 컨텐츠를 배급하며 국내 정상급 배우들의 일본 진출을 성공적으로 전개해 왔으며 지난 2004년 한국 지사 (IMX Korea)를 설립했다.

4일 IMX측은 “배우 유연지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특출하고 자기관리와 계발에 노력하는 성실한 배우다. 앞으로의 활동에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 이라며

 “현재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이며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팬들을 찾아갈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새 둥지를 튼 유연지는 앞으로 연기 활동에 더욱 전념, 해외 네트워크를 가진 IMX와 손잡고 한류배우로서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유연지는 “오랜동안 소속사가 없었지만 IMX가 그 동안 배우들에게 보여준 진정성과 기존 매니지먼트 회사와 차별화되는 행보를 보고 일말의 주저함도 없이 새 소속사를 선택하게 됐다”며 “다시 신인 연기자가 된 것 같이 설레고, 한 식구가 되어 든든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연지는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입상하며 미모를 인정받아 연예계에 데뷔. KBS 2TV ‘황진이’ 이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사극 ‘이산’, ‘바람의 화원’ 등을 거치면서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지난해에는 KBS 2TV ‘동안미녀’에서 장나라와 연적 관계를 맺는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