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나가기 귀찮다면 어플 '김집사' 어때요?
[이 앱 어때?] 나가기 귀찮다면 어플 '김집사' 어때요?
  • 서채현
  • 승인 2020.05.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어플이 있다면 바로 김집사가 아닐까요? 모든 것을 다 배달해 주는 어플 김집사! 김집사를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리얼 후기! 바로 만나볼까요?

김집사는 어떤 어플?

자취하면 항상 드는 생각! 편의점가서 마크정식 먹고 싶은데 나가기는 귀찮고, 또 약국 가야하는데 너무 멀어서 가고 싶지 않은 그런 생각이 들 때가 있죠. 

이렇게 집밖은 위험해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자취 혼족들에게 딱인 어플이 있어요. 바로 김집사! 말 그대로 나에게 집사가 생기는 거예요.

원하는 물건을 사다주는 것은 기본, 무거운 짐도 옮겨주는 본격 어플설치자 고양이 만드는 어플!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해요.

김집사의 배달 범위

편의점과 음식배달은 기본이고 쓰레기 버리기, 세탁물 맡기기, 약국, 택배/우편물 찾기, 심지어 가구나 짐 옮기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한 김집사! 

배달과 심부름의 범위가 타 어플보다 넓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김집사의 배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까지라는 점! 이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김집사의 특징

✔ 최소 주문 금액이 없습니다. 배달비만 내면 적은 금액도 집으로 배달! 편의점 주문도 부담없이 시킬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에요.

✔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 통신사 할인도 가능! 결제창에 입력하기만 하면 적립도 할인도 완료! 

✔ 빨래, 약국, 우체국, 세탁물 전달, 쓰레기 처리까지 집에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어요. 김집사만 있으면 한 발자국도 움직이지 않아도 가능!

✔ 제일 좋았던 부분은 집사님과 직접 연락이 가능하다는 점 이었어요. 좀 더 상세하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김집사 사용 방법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학목이 뜹니다. 심부름은 중복 선택 가능! 저는 목감기약과 달달한 과자를 주문해 봤어요.

이렇게 선택하면 다음엔 어떤 편의점에서 구매하길 원하는지 목록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어떤 과자를 구매해 달라고 요청 문자를 보내면 되는데요. 저는 봉지과자와 종이상자 과자를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중복 선택을 했기 때문에 다음으론 약국에 대한 내용 선택이 나옵니다. 편의점과 같은 방법으로 약국을 선택하고 약의 종류를 말씀드리면 끝!

여기서 또 감동을 받았는데 어디를 먼저 이동 하는지도 알려줍니다. 목감기 증상까지 말씀 드리면 목감기약이 딱!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느낌을 받아 좋았답니다.

집사님이 구매를 완료해 주시면 결제창이 뜨는데요.

결제는 카드, 삼성페이, 계좌이체 세 가지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드로 결제해 봤습니다.

집사님께서는 이렇게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집 앞까지 보내주십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어요. 

이런 혼족/상황에 추천!

✔ 집 밖에 나가기 싫은 ‘집밖은 위험해’ 스타일!
✔ 내 시간이 1분 1초 소중한 스타일!
✔ 지금 당장 바빠서 몸을 움직일 수 없을 때!
✔ 나갈수도 없을 만큼 몸이 아픈 상황일 때!
✔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나가기 어려운 상황일 때!

자주 사용은 어렵겠지만 가끔 사용하면 정말 유용할 어플, 김집사! 지금 어플 설치하면 배달비 무료 쿠폰을 주고 있으니 한 번 쯤은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데일리팝 = 서채현 에디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