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하이네켄·GS fresh·세븐일레븐 外
[식품 단신] 하이네켄·GS fresh·세븐일레븐 外
  • 이예리
  • 승인 2020.06.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소장욕구 자극하는 여름 한정 쿨러백 패키지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이네켄 미니 쿨러백' 패키지를 여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미니 쿨러백' 패키지는 하이네켄 250ml 슬림캔 12개와 맥주캔의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쿨러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냉 소재를 사용한 쿨러백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맥주캔을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맛있게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하이네켄 250ml 슬림캔은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용량으로 가볍게 한잔을 즐기는 홈술이나 혼술용으로 적합하며,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좋은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인 제품이다. 하이네켄 미니 쿨러백은 하이네켄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가 주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철과 어울리며, 하이네켄의 전통성을 상징하는 레드 스타와 화이트 컬러의 하이네켄 로고로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집집마다 미니 편의점…종합과자선물세트 '간식대장' 10만개 판매

간식대장 운영사 벤디스는 종합과자선물세트 '간식대장 미니'(이하 간식대장)가 5개월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6월 25일 밝혔다. 출시 3개월 만에 5만 개 판매를 돌파한 이후 2개월 만에 다시 5만 개가 팔리며 세운 기록이다.

간식대장은 '미니 편의점'이 연상되는 종합과자선물세트다. 스낵·컵라면·젤리·초콜릿 등 23종의 간식 29개로 구성된 이 상품은 종이 박스로 디자인된 진열대가 포함돼 있어 어디든 두고 간식을 꺼내 먹을 수 있게 제작됐다. 1980~1990년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 좋은 선물로 인기를 끌었던 종합과자선물세트의 감성은 살리면서 최신 구매 트렌드인 인증과 소장 욕구를 자극한 뉴트로(New-tro) 상품이다.

 

GS fresh,  네이버와 손잡고 'GS프레시 브랜드데이' 진행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장보기 쇼핑몰 GS fresh(이하 GS프레시)가 6월 25일 네이버 쇼핑에서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GS프레시 브랜드데이'는 6월 25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파격 특가 행사로, GS프레시 전용 상품인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 2종과 ▲즉석밥 ▲햄 ▲라면 등 주요 장보기 상품 5종을 포함한 총 7종의 상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통해 특가 판매되는 7종의 상품 중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 2종은 당일 오전 11시, 오후 6시부터 각각 1시간 동안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다.

 

편의점 미니스톱, 육즙을 가득 담은 '미트볼꼬치'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육즙을 가득 담은 '미트볼꼬치'를 출시했다. '미트볼 꼬치'는 미트볼을 꼬치 형태로 만든 간식상품으로 조각치킨 위주였던 편의점 패스트푸드 상품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미트볼 꼬치'를 선보이게 됐다.

'미트볼꼬치'는 고기의 묵직한 식감과 한입 베어물었을 때 입안 가득 느껴지는 육즙이 특징인 상품으로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적절히 배합하여 풍미를 살렸다. 또한 미트볼에 당근·대파·양파 등을 갈아 넣어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미트볼꼬치'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맞는 데리야끼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어 먹었을 때 입안에서 고기의 풍미와 감칠맛 나는 소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무더위, 코로나19 극복! CU, 오리로 만든 보양 간편식 출시

CU가 간편한 몸보신을 원하는 1인 가구들을 겨냥해 '덕분애(愛) 정식' 도시락, '오리덕분이삼' 삼각김밥 등 다양한 오리 보양식을 6월 25일 출시한다.

덕분애(愛) 정식 도시락은 고객의 입맛에 따라 몸에 좋은 오리고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기름기를 빼 부드럽고 담백한 훈제오리와 특제 고추장 소스에 재운 매콤한 오리주물럭을 하나로 구성했다. CU에서 매달 선보이고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이번 달 신제품도 오리고기를 메인 식재료로 사용했다.

면역력 밥상이란 주제로 펼쳐진 요리경연에서 이영자의 '오리 파워업 덮밥'이 맛과 영양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0번째 우승 메뉴로 뽑혔다. 해당 상품은 훈제오리와 사포닌이 풍부한 더덕 고추장 소스를 비벼 먹는 건강식으로 큰 인기를 끌며 6월 현재 CU 냉장덮밥 매출 1위에 올라있다.

 

세븐일레븐, 가나초콜릿 담은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국내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가나초코샌드'은 '가나초콜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가나초콜릿 원료인 가나산 코코아 매스를 그대로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가나초코와 치즈, 연유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가나초콜릿 디자인을 패키지에 그대로 적용해 상품의 특징과 정체성을 강조했다.

 

위메프, MD·파트너사가 공동 개발한 축산물 신제품 론칭

위메프가 축산 담당 MD(이하 '꼬기MD')들이 우수 파트너사(이하 '꼬기어벤져스')와 함께 직접 기획해 개발한 축산물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6월 24~30일까지 '미국산 돼지고기 런칭 페스티벌'을 열고, 위메프 '꼬기MD'와 '꼬기어벤져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신제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6월 24일 밝혔다. 

론칭 상품은 ▲라면친구·사리친구 80g 6개입 5500원 ▲구워먹는 불고기 시리즈 400g 3900원 2종이다. '라면친구·사리친구' 1만원 이상 구매 시 5%,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워먹는 불고기 시리즈'는 1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00원·4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라면친구', '사리친구'는 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양념육 제품으로 다인푸드시스템과 공동 개발했다.  꽃삼겹, 돈코츠, 마늘막창 등 블록 형태의 제품을 면에 넣어 조리하는 방식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