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야놀자·위메프 外
[욜로 이벤트] 야놀자·위메프 外
  • 이예리
  • 승인 2020.07.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방문만 해도 돈 버는 놀력' 이벤트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방문만 해도 돈 버는 놀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야놀자 앱 내 '돈 버는 놀력' 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 응모 시 밀크코인과 헬리녹스 협업 제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440여명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밀크코인을 지급한다. 

밀크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여행 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의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거나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현금화할 수 있다. 또한, 매일 2명에게 캠핑의자·그늘막·키링·가방 등 4종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의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만 해도 매일 최대 5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야놀자에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야놀자 앱 내 '돈 버는 놀력'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2020 놀력' 매 페이지 하단의 QR 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위메프, 파라다이스시티 등 '인천 5성급 호텔 2만 9900원'

위메프는 7월 4일 오전 10시 인천 19개 호텔 숙박권을 9900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고 7월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인천시,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마련한 자리다.

5성급 호텔은 ▲한옥호텔 경원재 ▲그랜드하얏트 인천 ▲네스트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5곳이다. 조식 포함 1박 숙박권(2인실)을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4성급 하버파크호텔·인천로얄호텔·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과 3성급 호텔 에버리치·호텔 원티드는 1만 9900원이다. 프리미어스·센트럴플라자호텔·인천공항호텔 등 1~2성급 호텔은 9900원에 판매한다. 숙박권은 위메프 회원에 한해 1인 1매만 구매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브런치 신메뉴 5종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에게 색다른 유럽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런치 신메뉴 5종을 전격 출시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 준비한 이번 브런치 메뉴는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노르웨이·덴마크·핀란드 등 북유럽의 대표적인 메뉴인 오픈 샌드위치와 벨기에식 브런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오픈 샌드위치 메뉴로는 북유럽의 훈제 연어와 대서양의 새우를 사용한 ▲아보카도와 훈제 연어를 올린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와 새우 샐러드를 올린 오픈 샌드위치와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 치즈를 사용한 ▲리코타 치즈와 토마토, 바질과 루꼴라를 얹은 오픈 샌드위치가 준비된다. 또한 영양적인 밸런스가 으뜸인 야채 스튜 ▲부라타 치즈와 수란을 올린 샥슈카와 벨기에의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사과 콤포트와 흑설탕 시럽을 곁들인 팬케이크와 스크램블 에그도 함께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주신화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전용 액티비티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특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창의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는 오색 빛깔 바닷조개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액자와 제주 아트토이 만들기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나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매일 진행되는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오전 10시·오후 2시·4시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