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주말 순삭 뽐내는 꿀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best5 추천작
[혼족들 어서와!] 주말 순삭 뽐내는 꿀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best5 추천작
  • 서채현
  • 승인 2020.07.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까지 다 뿌셨다! 남은 건 유튜브 프리미엄 하나!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중이라면 꼭 봐야할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BEST5 를 소개합니다. 탄탄한 전개들로 볼거리 가득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넷플릭스와 유튜브 오리지널을 비교해 볼게요. 넷플릭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오리지날 콘텐츠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점! 눈을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또 <킹덤> 같은 한국 콘텐츠들도 많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댓글을 달 수 없다는 것! 

이와 다르게 유튜브는 기본적으로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여러 사람들의 생각을 볼 수 있지만 한국인 댓글은 가뭄에 콩 나듯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아시아권 국가들에겐 좀 불친절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가격은 넷플릭스보다 저렴하게 7,9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부가세 별도)

 

Weird city (2019) 추천지수 : ★★★★☆ 
유튜브 오리지널에서 추천하는 첫 번째 콘텐츠는 바로 <Weird city>! 넷플릭스에 <블랙미러>가 있다면 유튜브에는 이 드라마가 있죠! 블랙미러가 진지하게 사회 비판을 하고 있다면 <Weird city>는 좀 더 가벼운 내용이에요. 'Weird'라는 말에 걸맞게 정말 이상한 도시가 세계관으로 등장하는 <Weird city>는 <블랙미러> 를 재밌게 본 혼족에게 추천합니다.

 

sideswiped (2018) 추천지수 : ★★★★★ 
가볍게 즐기기 좋은 영화 <사이드스와이프드>! 예전에 재밌게 봤었던 <섹스앤더시티>의 더 코믹한 버전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첫 화부터 화끈한 내용! 시원시원하고 코믹한 전개 때문에 순식간에 다 본 기억이 나요. 이 드라마는 19금이기 때문에 꼭 유의해서 봐 주세요! 진지한 내용을 싫어하는 혼족에게 추천해요.

 

wayne (2019) 추천지수 : ★★★☆☆ 
넷플릭스에 <빌어먹을 세상따위>와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 입니다. 심지어 남주인공 얼굴에서 <빌어먹을 세상따위>의 남주인공 제임스의 얼굴이 보일 정도..! <빌먹세>는 보면서 살짝 이입이 안 되는 부분이 있었 지만 <wayne>은 그렇진 않았어요. <wayne> 또한 폭력적인 부분이 있어 19금 콘텐츠이니 유의해서 시청해 주세요!  

 

origin (2018) 추천지수 : ★★★★★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입문 1순위 <origin>! 재난영화나 스릴러를 좋아한다면 강추합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괴생명체와 사투를 벌이는 내용인데요. 평소에도 SF/스릴러를 즐겨보던 저에게 더할나위 없는 드라마였어요. 화려한 볼거리와 흥미진진한 빠른 전개를 원하면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impulse (2018) 추천지수 : ★★★☆☆ 
오리진과 함께 가장 많이 회자되는 콘텐츠 <임펄스>! 영화 <점퍼>처럼 여주인공이 순간이동하는 능력이 있어요. 초능력물 이지만 성장소설에 가까운 느낌! 초능력을 이용해 세상을 구하는 히어로물을 원하셨다면 비추하는 드라마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드라마에 큰 매력을 못느꼈었어요. 하지만 주변에서 좋은 평을 받은 만큼 시간 날 때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데일리팝 = 서채현 에디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