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 제 1탄 '포켓CU' 어플 활용방법
[이 앱 어때?]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 제 1탄 '포켓CU' 어플 활용방법
  • 윤다영
  • 승인 2020.07.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혼족들이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우기 위해 , 또는 야식이 당길 때 , 간식이 생각날 때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편의점을 자주 애용하는 혼족들에게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을 할 수 있는 꿀팁을 드리려고 해요!
첫 편은 CU <포켓 CU > 어플입니다.
 

포켓CU 어플 이벤트 파헤치기

CU 어플은 이벤트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 소개 드릴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 /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수요일 CU 득템 DAY / 금요일 신상 데이입니다.

1. 신규 가입 이벤트

맨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신규 가입 이벤트에요. 해당 이벤트는 매달 진행하고 있는데요.
cu 어플 신규 가입 시 1,000원 할인쿠폰을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주고 있어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쿠폰함에 쿠폰이 들어오고 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2.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대부분 어플에는 다 있다!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하루 1번씩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30일 개근할 경우
꽤 짭짤한 수익을 볼 수 있어요. 당첨된 포인트는 당일 사용은 불가능하고 다음날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수요일 CU 득템DAY!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수요일 CU 득템 DAY에요. CU는 요일별 이벤트가 많은 편인데요.
수요일의 경우 일부 상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또는 오후 5시에 참여가 가능하고, 하루에 두 번 중복 참여는 불가능!  매주 수요일 총 4번 참여가 가능해요.
수량이 정해져 있어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받은 쿠폰은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답니다.
할인과 상품 쿠폰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이 10,000원 이상 시 사용이 가능해요.

 

4. 금요일 신상 데이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바로 금요일 신상 데이입니다. 매주 금요일 11시에 신상품을 무려 반값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뿌려요.
남들보다 빠르게 신상품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할인권을 받으면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하고 타 행사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해요. 또한 신상품 중 1개의 상품만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포켓CU 어플 결제/적립 파헤치기

포켓CU 어플은 어플만으로 결제할 수가 있는데요. 맨 오른쪽 상단에 바코드 버튼을 누르면 내 CU 바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 바코드의 좋은 점은 쿠폰이나 통신사 포인트 바코드를 따로 보여주지 않아도 체크만 하면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미리 등록 후 체크하고 바코드를 보여주면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가 된답니다. 
지갑을 들고 오지 않은 날에도 간편 결제 수단 ( 신용카드/페이코/페이북) 을 이용하여 어플로만 결제할 수가 있어요. 너무 편하죠?

또한, CU 어플을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면 레벨이 쌓이는데요. 3개월 연속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VIP가 됩니다.
VIP가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냐! 궁금하실 텐데요.

먼저, VIP는 구매금액의 2%가 적립됩니다. 2%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쌓이다 보면 소소한 행복을 가져다줄 거예요.

두 번째 혜택은 50% 할인쿠폰이에요. 포켓 CU 홈 화면을 보면 이 달의 쿠폰이라고 vip 50% 물품들이 보일 텐데요.
VIP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에요. ID 당 각 쿠폰은 1회 발급이 가능해요.

마지막 혜택은 Surprise Monday! 월요일 오전 11시, 선착순 3천 명에 한해 CU 1천 원권을 줘요. 월 1회 발급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7일이에요. 좋은 점은 일반 기프티콘과 동일하게 잔액을 나누어서 분할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포켓CU 어플 키핑쿠폰 파헤치기

GS25는 나만의 냉장고 기능으로 유명한데요. CU도 드디어 킵! 기능이 나왔어요. 일명 키핑 쿠폰인데요.
키핑 쿠폰은 2+1 행사 제품을 샀을 때, 3개를 모두 다 가져가기 버거운 경우, 나중에 필요할 때 먹고 싶은 경우 저장했다가
추후 수령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점원에게 증정품 키핑을 요청하고 CU APP 바코드를 보여주면 쿠폰함에  증정품만 저장이 되서 나중에 다시 찾아서 먹을 수 있어요.
단 , 키핑 쿠폰은 '발급 점포'에서 교환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라고 합니다.

 

현재 키핑 쿠폰이 생긴지 얼마 안 돼서 키핑 쿠폰 이용할 경우 다양한 경품을 주고 있어요.

 

포켓CU 어플 예약구매 파헤치기

예능 편스토랑에 나온 상품들은 CU 에 바로 출시되는 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편스토랑 제품은 재고가 없는 경우도 꽤 있는데요. 그럴 경우 미리 예약 후 픽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편스토랑 제품 이외에도 도시락 , 햄버거 ,샌드위치 등 점포,날짜,시간 선택 후 결제하면 픽업이 가능해요! 점심시간 같은 때에는 도시락 등 냉장식품이 이미 다 팔린 경우가 많은데 미리 예약해두면 지정 시간대에 픽업만 하면 되니 을마나 좋게유~~~?

자 , 이렇게 편의점 CU 어플 '포켓CU'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상상도 못한 편의점 어플 혜택에 놀란 혼족 있나요?
귀찮아서 또는 어플 활용법을 몰라 좋은 혜택을 누리지 못한 혼족이 있다면 당장 어플을 깔고 포인트 , 이벤트를 활용해봅시다!
다음에는 GS25 나만의냉장고 어플 활용법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 데일리팝 = 윤다영 에디터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