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U·이니스프리·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CU·이니스프리·여기어때 外
  • 변은영
  • 승인 2020.07.09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그리핀, '펍오버 플렉스(Pub-over Flex)'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은 야외 테라스 오픈을 기념해 유럽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펍오버 플렉스(Pub-over Flex)'를 2020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펍오버 플렉스'는 현대와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뷰를 전망으로 도심의 불빛이 주는 잔잔한 감동과 자유로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가 준비한 감각적인 퓨전 세미 다이닝과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진 유럽 최고의 '프리미엄 라거 비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즐기며 마치 휴양지를 여행 온 것과 같은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펍오버 시그니처 플렉스'는 오직 더 그리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총 3가지의 특색있 는 퓨전 세미 다이닝 세트 메뉴다. 세계적인 명성의 BLT 스테이크 시그니처 브레드, '팝오버 브레드'에 셰프의 감각적인 레시피가 더해진 비프 베이스의 '펍오버 그릴 플래터'부터 포크 베이스의 '펍오버 너티 포크 번' 그리고 '팝오버 브레드'에 피자를 접목시킨 '펍오버 현교 피자' 등 팝오버 브레드를 퓨전 요리로 재해석해 낸 팝오버 브레드의 색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다.

 

CU X 11번가, 라이브 방송 통해 얼음컵 3만 개 할인 판매

CU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손잡고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편의점 대표 여름 상품인 델라페 과일맛 얼음컵을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

유튜브 생방송은 CU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서 9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송된다. 개그우먼 이은형, 허안나가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11번가 앱 프로모션 페이지 '이은형&허안나 쿨~한 라이브'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방송 콘셉트는 델라페 과일맛 얼음컵의 색다른 모디슈머 레시피로 쇼호스트로 나서는 이은형, 허안나가 방송을 통해 본인만의 얼음컵 믹스 레시피를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추천 받은 다양한 레시피를 즉석에서 제조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델라페 과일맛 얼음컵을 기존 1000원에서 70% 할인된 단돈 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3만 개를 11번가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7월 멤버십데이'에는 마스크팩·메이크업·스킨케어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1+1'과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 케어를 위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EX 10+10' 혜택도 준비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재난지원금 결제 고객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 시, 등급 할인과 더불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무살은 무제한 20% 할인"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이제 막 스무살이 넘었다면 숙소 예약 시 무제한 할인을 받는 파격적인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됐다.

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9~2001년생으로 성인이 된 고객 5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이어진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서울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를 모두 이용하고 도장을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2020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4개의 '추천 호캉스' 패키지를 이용 후 스탬프를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각 호텔 별 추천 호캉스 패키지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와 스파클링 와인 등 버블 피크닉 세트를 제공하는 글래드 여의도의 '힐링칠링', 제주맥주의 제주위트에일&피자를 그리츠M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마포의 '서울시 제주도', 힐링 도서와 함께 북캉스를 즐기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글래드 책방', 웰라쥬 1주 스페셜 키트와 데싱디바 글로스 세트를 증정하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서머 뷰캉스'로, 모든 패키지를 이용 후 마지막으로 이용한 호텔의 프론트 직원에게 스탬프 투어 북을 보여주면 추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