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라비오뜨·아모레퍼시픽그룹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라비오뜨·아모레퍼시픽그룹 外
  • 이예리
  • 승인 2020.07.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셰프학교' 업무협약 체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발달장애인과 경계선 지능 장애인 등 느린학습자들을 위한 요리 교육 프로젝트 '셰프학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셰프학교' 업무 협약식은 '이니스프리'를 비롯해 매일유업·베어베터·피치마켓 등이 7개 단체가 참석한 가운데 '이니스프리 명동점'에서 진행됐다.

'셰프학교'는 발달장애인, 경계선 지능 등의 느린학습자를 위한 요리 교육 프로젝트로, 느린학습자들이 스스로 요리할 수 있는 동기와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요리 경험이 없는 느린학습자들의 이해를 돕고, 직접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이 레시피를 단순화해 개발한 레시피북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단체들은 느린학습자들이 따라 하기 쉬운 레시피북과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기부금 및 물품을 후원한다. 이때, '이니스프리'는 쿠킹클래스 진행을 위한 공간으로 '이니스프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 F&B LAB을 제공하고, 조리도구 등의 물품을 후원한다. 

 

라비오뜨,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 소셜 마켓 진행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함께 신제품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마켓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아랑'이 직접 사용해보고 구독자를 비롯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아랑'과 함께하는 라비오뜨 소셜 마켓은 오는 7월 16일 오후 6시부터 17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너랑나랑아랑' 계정을 통해 단 2일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은 '히알바이옴 워터 앰플'은 피부가 마시는 수분 유산균을 컨셉으로 7일 후 달라지는 수분 체질 개선 솔루션 제품이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100시간 발효, 숙성시켜 탄생한 라비오뜨 독자 수분 유산균 발효수 히알바이옴™을 메인으로 담아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근 화장품 용기에 메탈 제로(metal zero) 펌프 도입 및 100% 재생 플라스틱 용기 활용 등 친환경 제품을 줄줄이 내놓고 있다. 2022년까지 약 700톤의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을 감축하고 재활용성을 높이는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의 일환이다. 

메탈 제로 펌프를 적용한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의 자몽에센스 바디워시다. 내용물의 펌핑을 돕기 위해 사용해온 금속 스프링을 적용하지 않아 다 쓴 뒤 별도의 분리 작업 없이 그대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또 용기를 100%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했고 겉면 포장재인 수축 필름에 절취선을 넣어 재활용이 쉽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도 레스 플라스틱 실천 제품이다. 기존 *PVC재질을 사용한 캡슐 형태 포장을 재활용이 가능한 보틀, 파우치 형태로 변경하며 메타그린 슬림, 메타그린 골드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바이탈뷰티는 향후 전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 적용을 확대해 그린슈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준지, 21SS 컬렉션은 '디지털로~'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프랑스 오트 쿠튀르 의상 협회(La Fédération de la Haute Couture et de la Mode)가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패션위크의 남성 패션위크(Men's Week)가 7월 9일에서 13일까지 진행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준지는 지난 7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했다. 7월 11일 오후 7시에 파리 패션위크 채널 및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21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후 사흘 만에 1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전세계 고객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준지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수도인 서울을 중심으로, 10개의 거리를 런웨이 삼아 '21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서울을 대표할 수 있는 한강·시청·북촌한옥마을·남대문·동대문·을지로·이태원·서울역·덕수궁·광화문을 런웨이 삼아 패션쇼를 진행했다. 

 

베네피트, 하성운과 함께한 틴트 메이크업 화보 공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하성운이 함께한 틴트 캠페인 화보가 7월 13일 공개됐다. 하성운은 베네피트 틴트 중 맑은 레드 컬러·망고 코랄·형광 체리빛·장밋빛 틴트 총 4가지 컬러의 틴트 화보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하성운은 한층 더 날렵해진 턱 선과 함께 체리를 한 입 베어 물 듯 맑은 레드 컬러의 도톰한 입술을 과시했으며, 상큼한 오렌지 컬러 배경에 망고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며 아이컨택 하고 있는 모습은 빨려 들어갈 듯한 매력을 뿜고 있다. 

특히 장밋빛 베네틴트 화보는 모공 하나 없는 하성운의 맑은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어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형광 체리빛 컬러 틴트를 바른 모습은 소년 같은 얼굴과 반전되는 여심을 울리는 팔 근육까지, 뷰티 모델로서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