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단신] 29CM·배달의민족·야놀자 外
[이커머스 단신] 29CM·배달의민족·야놀자 外
  • 변은영
  • 승인 2020.07.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바이텐, 여름 양산 기획전 '양산 대유행' 진행…최대 65% 할인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양산을 큐레이션 해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양산 대유행' 기획전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산 대유행 기획전은 텐바이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총 4000여 개의 양산 제품을 기능과 컬러·무게·크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팅 해서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비 오는 날에도 쓸 수 있는 양우산, 고급스러운 멋이 있는 장양산, 가지고 다니기 편한 초경량 양산 등 다양한 종류의 양산을 소개하며, 최대 65% 할인을 적용한다. 해당 기획전은 양산 제품 소개와 더불어 레트로 컨셉을 반영한 스토리 콘텐츠도 제공한다. 

 

G9, '월간 지구직구' 프로모션…해외직구 특가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월간 지구직구' 프로모션을 열고, 나라별 인기 직구템을 할인 판매한다. 카드사 할인혜택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은 '1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쿠폰은 ID 별 매일 1회씩 제공되며, 3대 카드(신한·KB·NH)로 행사 상품을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해외직구 TV의 경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지난 3개월간 G9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NH카드로 결제시 15%(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7월 17일에는 7% 캐시백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건강식품·패션/뷰티·명품 등 최근 인기 있는 직구 아이템을 엄선해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센트룸 대용량 멀티비타민X2개'를 최종혜택가 4만 7520원에·'커클랜드 크릴오일 500mg 160 소프트젤X2병'을 최종혜택가 5만 3680원에·'일리 캡슐커피 4팩세트(72캡슐)'를 최종혜택가 3만 7840원에 판매한다. 

 

29CM, 여름 시즌 오프 기획전 개최...최대 70% 혜택

온라인 셀렉트숍 29CM가 최대 70% 혜택의 '여름 시즌 오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월 15일 밝혔다. 29CM 시즌 오프는 1년에 두 번, 상반기와 하반기 시즌을 마무리하며 열리는 연간 세일 행사다. 

7월 15일 시작해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총 3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90년대 소년의 감성을 담은 곤니치와봉쥬르, 하와이의 여름을 컨셉으로 한 빅웨이브컬렉티브·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랭크룸·38컴온커먼·커렌트·논로컬 등이 대표 참여 브랜드다. 

여름 시즌 오프 기획전답게 무더위와 장마 기간은 물론 간절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티셔츠·원피스·팬츠·셔츠·아우터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성별과 할인율 별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율은 남성 패션 최대 65%, 여성 패션 최대 70%로 구성됐다. 

 

"강원도 대표 특산물, 배민상회에서 만나세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강원도 정보화 협동조합과 업무 협약(MOU)을 맺고 강원도 지역 우수 특산물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와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7월 15일 밝혔다.

양 사는 7월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우아한형제들 윤현준 부사장, 강원도 정보화 협동조합 한상열 회장 등 양 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 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 체결식을 열고, 지역 농수산물을 비롯한 강원도 특산물의 판매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우아한 형제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영월 술빛고을마을 토마토·화천 풍산마을 오대쌀·평창 의야지바람마을 눈서리 황태·홍천 삼생마을 무말랭이 등 강원도 정보화 협동조합이 생산하는 230여 종의 특산물을 자사가 운영하는 자영업자 대상 식자재 전문 쇼핑몰 '배민상회'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야놀자, '짧고 굵은 썸머 호캉스'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짧고 굵은 썸머 호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오는 7월 19일까지 서울·인천·부산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신라스테이·롯데시티호텔·인터내셔널 호텔 영종 등 195개 호텔이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시간 스테이·무료 미니바·조식 등의 추가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BC카드·카카오페이·차이 등으로 결제 시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