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 꿀팁] 집순이 혼족들을 위한 예능 / 유튜브 / 넷플릭스 종합세트 추천
[혼족 꿀팁] 집순이 혼족들을 위한 예능 / 유튜브 / 넷플릭스 종합세트 추천
  • 이유수 연구원
  • 승인 2020.07.1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 코스
'대탈출 시리즈'

: 방탈출의 빅스케일 버전! 일명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로 설명할 수 있어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어 다양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탈출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정신 놓고 보다가는 밤 새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삼시세끼+삼시세네끼'
: 코로나를 피해 '죽굴도'로 향한 삼시세끼! 나영석 피디의 웰메이드 힐링 자급자족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개인적으로 가장 조합이 좋다고 생각하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조합의 시즌5 어촌편이에요.
이번에도 화려한 게스트 군단이 기다리고 있어요!

 

유튜브 코스
'The Fitness Marsahll'
: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 홈트로도 유명한 유튜버에요. 하루 종일 집에 있는 데 흥도 안나고 몸도 무거울 때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팝송들도 들을 수 있는 동시에 신곡도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재미에 건강까지 챙겨봐요~

'기몽초'
: 다양한 외국 곡을 한국의 감성으로 번역해서 들려주는 유튜버에요! 뮤비와 느낌이 비슷한 영화의 장면을 엮어서 재구성해 보는 재미까지 있어요! 인생곡을 한 번 찾아보세요~

 

넷플릭스 코스
'지정생존자'
: 학자 출신의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이자 미합중국 내각 각료 중 최하위에 위치해 있던 톰 커크먼이 연두교서가 일어나는 날 지정생존자로 있던 중 테러로 인해 연방 행정부와 연방 국회 인사들이 모두 사망해버려 미국 대통령직을 승계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 미국의 정치 체계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알 수 있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 요즘 완전 핫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이 종영했습니다! 보신 분이 많겠지만 시즌 2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다시 정주행해보는 건 어어때요? 유튜브에 의사들이 직접 리뷰한 것과 같이 보면 재미와 이해가 2배!

 

 

(데일리팝·혼족의제왕 '놀식주랩스'=이유수 연구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