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부영그룹·여기어때·데일리호텔
[욜로 이벤트]부영그룹·여기어때·데일리호텔
  • 백주희
  • 승인 2020.07.2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 2020 하계 주중 골프패키지 판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가 '2020 하계 주중 골프패키지'를 선보인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주중에 골프와 숙박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2020 하계 주중 골프패키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스트리아풍의 이국적인 호텔티롤이나 최근 리모델링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가족호텔에서의 숙박과 조찬·18홀 라운딩이 2회(1일차 2부·2일차 1부)가 포함되어 있다. 주중(일~목요일 숙박)에만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1팀 4인 기준으로, 가격은 1인 기준 37만 2000원부터 41만 8000원(숙박 타입에 따라 상이, 카트· 캐디피 별도)이다.

무주덕유산CC는 덕유산 국립공원 해발 900m 청정고원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골프의 전설, 아놀드 파머가 청정고원 골프장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최대한 잘 살려 돌과 나무·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게 설계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백두대간 관광곤도라 개장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백두대간 관광 곤도라'를 개장한다.

'백두대간 관광곤도라'는 7월 18일(토)부터 8월 30일(일)까지 총 44일간 운영하며, 오투리조트 스키장 곤도라 하우스에서 함백산 해발 1420m에 위치한 스키장 정상 휴게소까지 운행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함백산 자연 경관을 눈앞에서 감상 할 수 있다.

관광곤도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 하며, 오투리조트 투숙 고객/지역주민/단체(10인 이상)은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청결 숙소 찾을 땐 여기어때서 '세스코 멤버스 마크' 확인하세요

여기어때(대표 최문석)와 세스코(대표 전찬혁)가 고객들의 요청 쇄도에 힘입어 전국 '청결 숙소'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유해 세균을 막고, 청결한 시설 환경을 유지하는 세스코 인증 '청결숙소' 2000여 곳을 한 데 모았다. 고객들의 앵콜 요청 쇄도에 지난 3월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청결숙소 캠페인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8월 중순까지 서울·경기/인천·강원/경상·전라/충청·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청결 숙소 정보를 앱 메인 배너에서 제공한다. 각 상품 페이지에는 '세스코 멤버스 마크'를 표시해 청결 숙소 여부를 안내한다.

청결 숙소란 세스코의 정기 관리를 받는 시설을 말한다. 세스코는 통합해충방제와 전염성 유해 바이러스 케어·공기질 케어 등의 토탈위생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환경위생기업이다.

 

데일리호텔, '물 만난 호텔' 기획전 진행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물 만난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오는 26일(일)까지 인피니티풀·수영장을 보유하거나 바다와 계곡 인근에 위치해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호텔을 추천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힐튼 경주 등 전국 93개 호텔을 최대 85% 할인가로 판매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패키지 상품 예약 시 무료 미니바와 라운지 이용권·주류 및 식사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주까지 진행하는 '호캉스 위크' 기획전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더 플라자 등 유명인이 추천하는 호텔 26개를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특히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햄버거 맥주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다.

 

(데일리팝=백주희P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