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라비오뜨·뉴발란스·러쉬 外
[뷰티&패션] 라비오뜨·뉴발란스·러쉬 外
  • 이지원
  • 승인 2020.08.0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8월 맞이 '팔팔' 세일 진행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8월 맞이 기운 '팔팔' 세일을 진행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분들이 기운 팔팔, 피부도 팔팔해지도록 여름에 꼭 필요한 보양식 같은 아이템들만 모아 준비했다. 

라비오뜨 기운 팔팔 세일은 오는 8월 10일~19일까지 10일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8가지 제품을 한정 수량 880원 특가로 선보이며, 880원 특가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여름 필수템을 모아 최대 8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뉴발란스, "어차피 뛸 거잖아"...'질주본능'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외부 활동이 적어질 수밖에 없는 현 상황 속 계속 움직이도록 독려하기 위한 '질주본능'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뉴발란스 대표 모델인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허훈 선수, 김하성 선수, 오승환 선수, NBx 러닝크루가 출연해 시선을 끈다.

한편 뉴발란스는 뛰어난 스피드와 반발력을 자랑하는 러닝화 퓨어셀 라인을 출시한다. 퓨어셀은 러닝화에 적용된 핵심 미드솔 기술로서 최상의 반발력과 탄력 있는 착화감으로 러너들의 최대 스피드를 끌어낸다.

이번에 출시되는 퓨어셀은 엘리트라인인 퓨어셀 TC부터 ▲스피드리프트 ▲퓨어셀 프리즘(Prism) ▲퓨어셀 프로펠(Propel) 등 모델의 특성에 따라 카본 플레이트, 피벡스 플레이트, 미디얼 포스트 등 추가적인 기능을 달리 해 목적에 맞게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가격은 프리즘이 13만 9000원, 프로펠 11만 9000원으로 책정됐다.
 

러쉬, 창립 25주년 맞이 '러쉬 타임즈' 특별 에디션 발간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역사를 담은 '러쉬 타임즈' 특별 에디션을 발간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러쉬는 지난 1995년 론칭 후 현재는 전 세계 9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은 러쉬의 네 번째 해외 진출 국가로, 2002년 12월 24일 서울 명동에서 처음 선보였다.

창립 25주년을 맞아 발간한 러쉬 타임즈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브랜드 이야기를 엮은 것이다. 이번 러쉬 타임즈를 통해 지난 25년간 러쉬가 걸어온 역사적 순간을 엿볼 수 있다. 공정하고 윤리적인 구매 정책과 제품의 탄생 비화, 화장품 업계에 혁신을 이루기 위한 노력 등 러쉬의 브랜드 정수를 담은 풍성하고 가치 있는 이야기가 가득하다.

한편 러쉬 타임즈 특별 에디션은 2020년 8월 1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포한다.
 

파티온, '7일 단 하루' 먹고 붙이는 '더블 이펙트 3종' 무료 체험 이벤트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 '더블 이펙트 마스크' 3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7일 단 하루간 진행한다. 이번 '더블 이펙트 체험담' 모집은 파티온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더블 이펙트 3종 정품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1인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더블 이펙트 마스크는 맛있게 먹고 간편하게 붙이는 더블 관리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라인이다. ▲청포도맛의 히알루론산 젤리와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을 담은 집중 보습 케어 라인 '아쿠아 히알루론산' ▲석류맛의 콜라겐 젤리와 콜라겐 에센스를 담은 탄력 케어 라인 '퍼밍 콜라겐' ▲요구르트맛의 스틱형 파우더 형태인 먹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의 마스크팩을 담은 '카밍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파티온 더블 이펙트 마스크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파티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카, '온 마이 무드' 캠페인 진행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대규모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감성에 따라 커스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방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놀이하듯 소통하기 위함이다.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드 커스텀 스티커 세트'와 '메이크업 멀티 브러쉬'로 구성된 '온 마이 무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기프트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라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커스텀 경험을 돕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DIY 가이드 영상과 화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한, 스티커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 활용할 수 있는 GIF 오픈소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메디힐, 무신사와 함께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 단독 론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남성 No.1 패션 뷰티 플랫폼 무신사의 '맨즈 뷰티 프로젝트' 첫 번째 콜라보 브랜드로 함께하며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을 단독 론칭하고 풍성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8월 7일 밝혔다. 

남성을 위한 피부 힐링 솔루션을 제시하는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은 기존 메디힐 마스크팩 베스트셀러에 남성 피부에 적합한 원단과 성분을 적용한 맞춤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360°로 퍼지는 V컷팅 시트는 어떤 얼굴형에든 완벽 밀착되며, 아울러 6가지 새싹 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 조성물 맨즈 포물러가 건조함과 예민함으로 고민하는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마스크 포맨은 ▲자극 받은 피부의 편안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시카 수딩업'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N.M.F 아쿠아 파워업' ▲지치고 활력 잃은 피부에 쫀쫀한 텐션 파워를 선사하는 '콜라겐 아미노 텐션업' 3종 구성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메디힐은 론칭을 기념해 8월 7일~8월 21일까지 15일간 신제품을 포함한 무신사 내 자사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마스크 포맨은 8월 7일부터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서포터즈 1기' 모집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오는 8월 17일까지 '김정문알로에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서포터즈 1기는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고, 뷰티 및 건강에 관심이 있는 2545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단, 서포터즈 발대식 및 서초구 본사에서 격주 1회 진행되는 오프라인 회의에 참석 가능해야 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김정문알로에 제품을 홍보하고 제품에 대한 품평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소비자 의견이 반영된 신제품 개발 과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서포터즈가 된 이들에게는 위촉장과 함께 매월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이 제공되며,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만 원도 매월 지급되는 등 푸짐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