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에스쁘아·구찌·무신사 外
[뷰티&패션] 에스쁘아·구찌·무신사 外
  • 이지원
  • 승인 2020.08.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2020 F/W 룩북 팔레트 #빈티지레이스' 한정 키트 출시 하루 만에 완판

리얼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지난 8월 13일 출시한 '2020 F/W 룩북 팔레트 #빈티지레이스'의 한정 키트 초도 물량이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8월 14일 밝혔다. 

에스쁘아는 매년 단 두 번 한정으로 시즌마다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된 F/W 룩북 팔레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얼그레이 밀크티의 색감을 담은 '빈티지 레이스'를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뷰티 크루와 함께 공식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판매한 에스쁘아 공식 몰 한정 키트는 신제품 룩북 팔레트 #빈티지레이스, 진주 헤어핀, 엽서, 레이스 팔찌로 구성돼 있다. 

단 하루 만에 완판을 이끌어 낸 룩북 팔레트 #빈티지 레이스는 빈티지 레이스 드레스에서 영감받은 디자인과 얼그레이빛의 밀크티 음영 컬러의 섀도우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돼 세로 방향에 따라 사용하면 손쉽게 크리미 얼그레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구찌,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우먼즈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갤러리아 명품관 EAST에 지난 8월 8일 '구찌 우먼즈(Women’s)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약 74평방미터 규모의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레디-투-웨어, 핸드백,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벨트, 실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스토어에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레디-투-웨어로만 구성된 구찌의 '원-오브-어-카인드(One-Of-A-Kind)' 캡슐 컬렉션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요소로 리벳(rivet)과 같은 자재 및 단단한 표면이 주는 차가운 느낌을 완화시켰으며, 여백의 미를 통해 '컨템포러리 럭셔리(Contemporary luxury)'라는 구찌의 브랜드 비전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구찌 하우스 제품들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갤러리아 명품관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30분~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무신사, 다운타우너·노티드에서도 '무신사'를 만나 보세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을 만나는 '고! 무신사(Go! MUSINSA!)'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 외에 F&B 힙플레이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8월 14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인 다운타우너(Downtowner)와 도넛으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Cafe Knotted) 8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다운타우너 한남점과 노티드 청담점은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을 인테리어 곳곳에 적용한 스페셜 매장으로 운영한다. 또한 노티드 청담점과 한남점은 이벤트 기간 무신사 로고 컬러를 모티브로 만든 '무신사 도넛'을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다운타우너와 노티드 방문객을 위한 100% 당첨 랜덤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로 무신사 스토어에 접속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운타우너 아보카도 버거, 노티드 도넛 메뉴 이용권과 무신사 스토어 적립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스타일쉐어, 광복 75주년 맞이 기획전 실시

스타일쉐어가 광복 75주년을 맞아 총 815명에게 한정판 광복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고, 최대 73% 혜택의 광복절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8월 14일 밝혔다. 

이번 '#815 광복 타투 스티커 이벤트'는 MZ세대와 함께 광복의 기쁨을 가까운 일상 속에서도 기념하고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여름 시즌에 맞춰 서핑하는 무궁화 캐릭터 등이 표현된 타투 스티커는 컬러·흑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타투 스티커 전문 브랜드인 '인스턴트 타투'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8월 12일~17일까지 스타일쉐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광복절을 기념하는 이모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815명에게 타투 스티커를 무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내용은 오는 8월 19일 스타일쉐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프로필 및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일간의 광복절 특가 기획전도 열린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50여 개 패션·뷰티 브랜드가 광복절 단독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0원 구매 이벤트 실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월 14일~1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9월 1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에 앞서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NEW 블랙티 앰플 0원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송비 2500원만 내면 1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기회다.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뿐만 아니라 블랙티 앰플을 사용한 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100% 확률로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대 뷰티포인트 2000점이 즉시 적립된다.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5명과 솔직 리뷰어 50명을 뽑아 각각 블랙티 라인 전체 제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4일~31일까지 18일간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한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효능 성분 'Reset Concentrate™'의 피부 항산화, 항노화 효과로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가 피부 노화로 이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고기능성 항산화 앰플이다. 
 

레어카인드, 민스코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Minsco)와 함께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인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월 14일 밝혔다.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팬슈머 대표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민스코는 레어카인드 브랜드의 프로듀서로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두 가지 틴트 베이스와 세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 효과를 주는 틴트 베이스는 웜톤을 위한 '비비베이지'와 쿨톤을 위한 '휘그섀도우' 등 2종, 포인트 컬러는 웜톤에게 어울리는 '플레임 칠리'와 쿨톤에 딱 맞는 '레드스코어', 톤에 구애받지 않는 '칠린로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신제품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8월 14일 민스코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하는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며, 신규 컬러 시를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후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 멀티브랜드 스토어 랄라블라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놓치지 마세요!

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는 8월 14일~19일까지 6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8월 14일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장마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려 줄 '진정템'부터 '착붙 뷰티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라인과 '파워 스팟 크림'과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르 아로', 글로시와 매트를 선택할 수 있는 '투 텍스처 틴트'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홈 뷰티족들을 위한 모델링 마스크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과 고수분 탄력 케어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도 50~60% 할인한다. 이밖에 피부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은 30~40%, 일부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등 역시 20~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