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번개장터·메가박스·야놀자 外
[욜로 이벤트] 번개장터·메가박스·야놀자 外
  • 백주희
  • 승인 2020.08.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개장터, 루이비통 드로우 이벤트 'BGJT 픽 럭셔리' 진행

번개장터가 품귀 현상을 빚은 루이비통의 인기 제품을 현재 리셀 평균 시세 기준 9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드로우 이벤트 'BGJT 픽 럭셔리'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영 럭셔리'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큐레이션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8월 14일 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BGJT 픽 럭셔리' 드로우 이벤트는 번개장터 앱 내에서 제품 포스팅에 '찜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번개장터 거래 내역이 있는 사용자만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20일 오후 7시 번개장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발표될 예정이다.

번개장터가 이번 드로우 이벤터에서 선보일 제품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스몰레더굿즈(SLG)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모두 국내 매장에서 구매 시 최소 6개월 이상의 대기 시간이 필요한 루이비통 베스트 아이템으로,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로즈 클레르, 루이비통 포쉐트 보야주 A4 클라우드 클러치와 루이비통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카드홀더 등이 90% 할인가로 판매된다.

 

메가박스, 츄파춥스 젤리 증정하는 '해피펫(PET)' 콤보 런칭

해피펫 콤보는 팝콘(R), 페트병 음료, 오리지널 캐릭터 굿즈 구성에 츄파춥스 젤리 2개를 증정한다. 탄산 음료를 원하지 않는 고객과 어린이를 위해 생수를 포함한 페트병 음료를 기본으로 구성하고, 캐릭터 굿즈와 함께 디저트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츄파춥스의 카카오프렌즈 무지 젤리가 제공돼 보다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박스 해피펫 콤보로만 만나볼 수 있는 츄파춥스 카카오프렌즈 무지 젤리는 오렌지, 사과, 복숭아, 라즈베리, 레몬, 콜라 등 6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 모양 젤리로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오리지널 캐릭터 굿즈는 베이비 스펀지밥과 베이비 패트릭(뚱이) 2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음료의 경우 탄산으로도 변경 가능하며, 다른 콤보와 마찬가지로 종류에 따라 금액 추가 시 에이드 등 원하는 매점 음료로 모두 변경 가능하다.

 

 

제주맥주, 제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 15일 만에 60만 명 '북적' 

제주맥주가 '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 총 응모자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며 응모 마감했다고 14일 밝혔다.

온택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주맥주 한 달 살기'는 총 4명을 선정해 제주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한 비용 및 물품을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한 브랜드 경험 신규 웹사이트는 응모 기간인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약 15일간 약 200만 페이지뷰 수, 60만 유입자 수를 달성하고, 약 10만 명이 신청해 2만5000: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는 현 시장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 스타일,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프로모션 선보여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에서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데이즈(Brunch Days)'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위치한 인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끄는 곳이다. 인 스타일은 8월과 9월, 단 두 달 간만 짧은 휴가나 휴식으로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기 브런치 메뉴를 추가로 구성했다.

이번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은 인 스타일의 점심 뷔페 메뉴를 비롯해 인스타일 셰프 군단이 특별히 준비한 ▲에그 베네딕트 ▲베이크드 브랙퍼스트 포테이토 ▲크로와상 연어 샌드위치 ▲브래드 푸딩 ▲블루베리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해 즉석에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오믈렛 등의 달걀 요리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 "국내 숙소 최저가로 예약 하세요~"

트래블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원사업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 금일부터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전국의 숙박 시설 할인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은 마이리얼트립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발급받아 국내 펜션,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예약시 사용할 수 있다. 숙박비 7만원 이하에는 3만원, 7만원 초과 시 4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마이리얼트립에서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원 사업과 별개로 ▲상품 할인 쿠폰 7종 ▲무제한 발급 ▲캠핑/글램핑 등 대국민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숙소까지 모두 대상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휴가는 홈스쿨링 대신 호텔에서 룸스쿨링! 글래드 호텔, '글래드 키즈'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아이와 함께 체험 키트를 만들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GLAD KIDS)' 패키지를 2020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키즈'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문제 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체험 키트 '플립박스(Flip box)'를 증정한다. 플립박스는 의사 가운, 수술 스티커, 핀셋, 봉합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한글 쓰기, 가위 오리기 등을 할 수 있는 6세 이상 어린이 대상의 '의사 체험 키트'와 5세 이상 어린이 대상으로 클레이 2종, 개구리 모형, 곤충 모형 등이 포함되어 클레이 작업을 할 수 있는 '멸종 복원가 체험 키트'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아이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놀자, '국내 숙소 초특가 할인전' 진행

야놀자가 막바지 여름휴가와 가을여행을 준비 중인 늦캉스(늦은 바캉스)족들을 위해 '국내 숙소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국내 호텔 및 펜션 237개를 최대 86% 할인가로 선보인다. 우선,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인천 네스트호텔, 라한셀렉트 경주, 신라스테이 해운대 등 197개 전국 인기 호텔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참여 호텔 중 일부는 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스낵 패키지를 비롯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포항 슬로우오션히든포레스트, 가평 풀빌라 힐앤폴하우스, 경주 모던풀빌라 등 펜션 및 풀빌라 40개도 최대 48%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하 숙박대전)'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우리∙KB국민∙NH농협카드 및 휴대폰으로 숙박대전 참여 숙소 결제 시 10% 중복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용 후에는 익월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팩과 5천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도 추가 지급한다. 야놀자 코인은 밀크(MiL.k) 코인으로 교환해 렌터카, 면세점 등 밀크파트너스의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저가보상부터 할인 쿠폰까지…여기어때 역대급 '국내여행 숙박대전'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역대급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주최한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의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14일 문을 연다. 국민 누구든 간단한 본인 인증 후 최대 4만원에 달하는 숙박 할인 쿠폰을 선물 받는 행사다. 3만원, 혹은 4만원 쿠폰 중 1개를 다운로드 받아 조건에 맞는 숙박 상품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4만원 할인 쿠폰은 7만원(1박 기준)이 넘는 숙박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하다. 호텔, 펜션, 중소형호텔 카테고리 상품이 대상으로 포함됐다. 그외 3만원 쿠폰은 3만원 이상~7만원 이하(1박 기준)의 호텔 예약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입실 기준 9 ~10월 숙박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여행객은 여기어때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사용해야 한다. 정해진 기간 내 쿠폰을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한 경우 쿠폰은 자동으로 무효 처리 된다. 다만, 모든 쿠폰이 소진되기 전까지는 재발급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