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글래드 호텔앤리조트·NH농협은행·모나미 外
[욜로 이벤트]글래드 호텔앤리조트·NH농협은행·모나미 外
  • 백주희
  • 승인 2020.08.3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 싼타페 만나고 느끼고, 글래드로 호캉스 가자! 글래드 호텔, '글래드x더 뉴 싼타페' 힐링 호캉스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현대자동차의 더 뉴 싼타페 출시를 기념하여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x더 뉴 싼타페' 힐링 호캉스 이벤트를 2020년 9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x더 뉴 싼타페' 힐링 호캉스 이벤트인 '더 뉴 싼타페를 만나줘'는 도심형 패밀리 SUV의 혁신적인 진화를 추구하는 더 뉴 싼타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도로 위, 현대자동차 전시장 등에서 더 뉴 싼타페의 실물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더뉴싼타페 #힐링호캉스 #글래드호텔)를 남기면 매주 화요일, 5명을 추첨하여 서울 글래드 호텔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현대자동차 강남 시승센터, 서초 시승센터, 분당 시승센터에서 더 뉴 싼타페를 시승하고, 9월 1일부터 10월 5일내에 동승한 카마스터에게 더 뉴 싼타페를 계약 후 출고 시에도, 해당 숙박권이 함께 제공된다.

 

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명 달성을 앞두고 총 264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가입고객 500만명, 주택청약종합저축 고객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 중 1141명을 추첨하여 LG노트북, 농촌사랑상품권, 온라인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 가입고객 498만명, 499만명, 500만명 달성일마다 해당일자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각각 498명, 499명, 500명씩 추첨하여 모바일편의점상품권을 제공하며, 가입고객 중 500만번째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나미X하비풀, 온라인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협업으로 모나미 데코마카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온라인 클래스를 출시한다.

모던한 영문 필기체로 유명한 캘리그라퍼 리제 작가가 진행하며, 모나미 데코마카를 이용한 영문 캘리그라피 기법과 이를 생활 소품이나 집안 꾸미기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3시간 분량의 클래스 영상은 소문자부터 문장쓰기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기간제한 없이 여유로운 시청 및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모나미 데코마카, 하비풀 온라인 클래스 쿠폰, 캘리그라피 교본, 엽서 세트, 엽서 스탠드로 구성된 재료 키트가 집으로 배송된다. 

 

GS리테일, 우리동네딜리버리 배달서비스 31일 전국 확대한다

GS리테일의 일반인 배달 서비스 우리동네딜리버리(이하 우딜)가 8월 31일 전국으로 확대된다. 지난 19일 론칭과 동시에 서울 지역내 GS25 점포 주문 건을 대상으로 했던 서비스 범위를 전국 GS25 점포로 확장하는 것.

우딜은 우딜 모바일앱을 다운 받은 일반인들이 우친(우리동네딜리버리친구: 배달자)으로 참여해 '요기요'로 주문된 서울 지역 내 GS25 상품을 주문자에게 배달할 수 있게 한 GS리테일의 배달 플랫폼 서비스다.

GS리테일은 예상보다 빠른 성장세에 우친 모집을 더욱 촉진하고자 9월 한달 간 우친 배달 건에 대해 기존보다 1000원을 더한 3800원~4200원으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우딜 서비스 론칭 후, 고객에게 배달이 필요한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고 있어 외부 업체와의 연계 여부도 검토 중이다.

 

배달의민족-삼양식품 컬래버 라면, 선착순 990원 판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삼양식품과 손잡고 만든 라면 신제품 '치킨이 타고있어요'를 B마트에서 대폭 할인 판매한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측은 '치킨이 타고있어요'가 출시되는 8월 28일, B마트에서 개당 990원에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제품 안에 배민 첫 주문 시1만원 할인 쿠폰과 치킨 주문 시 최대 1만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등이 동봉돼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부영주택, 창원월영'마린애시앙'8% 한시적 가격 할인 분양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 중인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2020년 8월 31일까지 8%의 할인 분양을 시행 중이다. 계약자들은 주택형별 최초 분양 가격으로부터 최소 2370만원에서 최대 3680만원까지 가격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9월부터는 매월 1%씩 할인혜택이 줄어들기 때문에 내집마련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들은 계약을 서둘러야 한다. 8월 한 달간 8%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9월에는 7%, 10월에는 6% 등 매월 1%씩 할인혜택이 축소 적용된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준공 후 분양으로 즉시입주 및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음에 드는 동 ‧ 호수를 골라 즉시 계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