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AHC·화해·구딸 파리 外
[뷰티&패션] AHC·화해·구딸 파리 外
  • 이예리
  • 승인 2020.09.1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스킨케어 선물 세트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비대면 추석' 트렌드를 겨냥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직접 가족들과 만나거나 고향에 내려가는 대신 통화로 안부를 묻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추석' 분위기가 대세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AHC는 거리두기로 사랑하는 가족들을 배려하면서도 마음은 보다 쉽게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으로 선물할 수 있는 스킨케어 선물 세트들을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수령인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되어 있거나 받는 사람의 핸드폰 번호만 입력해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보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간편하지만, 누구보다 사랑하는 마음은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AHC 선물세트는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다. 

 

화해, 추석맞이 BEST 아이템 특가전 진행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추석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BEST 아이템 특가전'을 9월 15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는 물론 바디, 헤어 제품 등 화해 앱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 40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추석 특가전에 참여하는 베스트 아이템은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과 인기 랭킹에 선정된 제품들로 구성되었고, ▲라운드랩 ▲닥터지 ▲싸이닉 ▲닥터올가 ▲토리든 등 인기 브랜드를 다양한 기획세트로도 만나 볼 수 있다.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출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2020년 첫 향수 신제품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 오 드 뚜왈렛을 선보였다.

창립자 '아닉구딸'의 스토리를 담은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는 프랑스어로 '꿈의 시간'이라는 뜻이다.  남부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영감을 얻어 조향사로 전향한 아닉구딸의 꿈을 오렌지꽃의 매력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비터 오렌지꽃 향인 네롤리(Neroli)와 지중해 토양의 기운을 담은 머틀(Myrtle, 허브의 일종)의 아로마틱한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뒤이어 샌들우드(백단향),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렌지꽃 향의 여운을 남긴다.

 

 

 

구호, '에센셜 라인' 온라인 첫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을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고 9월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베이직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요소를 넣어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위메프, '패션뷰티위크'…가을 신상 최대 45% 할인

위메프는 9월 20일까지 '패션뷰티위크' 행사를 진행, 패션·뷰티·잡화 아이템을 최대 45% 할인한다고 9월 15일 밝혔다.

패션뷰티위크에서는 트렌치코트, 로퍼 등 가을 신상품부터 아동 한복, 화장품 선물 세트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 ▲뉴에라캡 ▲아디다스 ▲지오다노 ▲언더아머 ▲블랙야크 ▲미쏘 ▲크록스키즈 ▲아모레퍼시픽 등도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쿠폰(최대 10%), 카드 쿠폰(최대 15%), 브랜드 쿠폰(최대 20%) 등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한다.

 

머스트잇,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10월 4일까지 3주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는 온라인 간편 결제 1위 서비스로 미리 등록한 은행 계좌나 카드 정보를 통해 복잡한 결제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머스트잇 고객은 상품 구입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신규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페이로 30만원 이상 첫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 선착순 1만 3000여 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실명 인증을 통해 1인 1회 지급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 10월 13일까지 결제를 취소하지 않는 고객에 한해 내달 19일부터 지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 네이버 영화 등을 통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