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 글래드 호텔, 추석 연휴 한정, 꿀스틱 선물 세트 제공되는 '추석 패키지' 출시 外
[추석 이벤트] 글래드 호텔, 추석 연휴 한정, 꿀스틱 선물 세트 제공되는 '추석 패키지' 출시 外
  • 이예리
  • 승인 2020.09.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추석 연휴 한정, 꿀스틱 선물 세트 제공되는 '추석 패키지' 출시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2020년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할인 행사
요기요 x 놀부부대찌개, 9월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 실시

(주)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9월 말까지 주중에 요기요 앱을 통해 인기 메뉴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에 대해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은 특제 양념이 들어간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두부, 마카로니, 소시지, 햄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놀부의 대표 메뉴다. 편리한 밀키트 형태로 제공되어, 놀부만의 진한 사골 육수와 비법 소스, 그리고 미리 손질된 신선한 재료들을 넣고 끓여,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감자수제비와 생라면이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푸짐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놀부는 쭈곱새, 우곱새, 통핑세트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들을 밀키트 형태로 포장·배달해주고 있다. 배달앱이나 전화로 매장에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즉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9월 16일 배달의민족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9월 16일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횟수 제한 없이 제공된다.

 

무신사, '2020 추석 대축제' 실시… 최대 80% 할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의 F/W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0년 추석 대축제' 쇼핑 기획전을 9월 16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를 맞아 상황별 키워드를 선정해 카테고리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키워드 특가'를 실시한다. 추석빔으로 제격인 #트렌치코트룩, 학업 성적 질문에 철통 방어할 수 있는 #스마트룩, 연휴 동안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꿀뷰티템 등 테마별로 다채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언택트(Untact, 비대면) 명절 분위기에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추석 추천 선물' 기획전도 운영한다. 커버낫 스웨트셔츠, 내셔널지오그래픽 플리스 재킷, LMC 백팩, 반스 어센틱 스니커즈 등 무신사가 엄선한 다양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소개한다.

 

'마트상품도 제로배달' 띵동, 타사보다 비싸면 2배 차액 보상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띵동의 운영사 허니비즈가 생필품 배달 '제로마진'을 선언했다. 업계 최저가로 가공식품, 생필품을 배달해 B마트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2배를 보상하는 '30분마트 띵배달 최저가보상제'를 9월 30일까지 시행한다.

'띵배달'은 강남, 서초 지역에서 운영되는 띵동의 프리미엄 배달 서비스. 물, 라면, 햇반과 같은 가공식품부터 코로나19 필수 아이템인 비말마스크와 장마 우산, 애완동물 간식 등 제품을 배달한다. 주문 결제 후 30분내 배달이 완료된다.

여기에 업계 최저가를 더했다. 제품 대부분 이윤을 남기지 않는 '제로마진 특가'로 내놓은 것. 최저가 보장을 위해 타사 마트배달보다 비싸면, 차액의 2배를 바로 보상한다. '띵배달'로 주문한 뒤, 배달의민족 'B마트' 상품이 더 저렴한 게 확인될 경우(동일 상품, 동일 구성에 한함) 이를 캡쳐해 띵동 주문 내역과 함께 보내면 차액의 2배를 쿠폰으로 돌려준다. 제보는 회사 공식 이메일로 받는다.

 

퍼밀, 추석 맞이 프리미엄 사과 최대 20% 할인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사과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전국 사과 대축제' 프로모션을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충주, 장수, 옥산, 영천 등 사과로 유명한 산지 농가 및 영농조합 등을 통해 고품질의 사과 5종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다.


 

GS25, 코로나시대 일상템이 된 마스크, 추석선물세트로 출시

GS리테일에서 박스포장으로 만든 KF94, KF80 마스크 20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GS리테일이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크리넥스 마스크 추석선물세트'를 이달 21일 출시한다. KF94 마스크 10매와 KF80 마스크 10매, 총 20매로 구성했으며, 각 상품은 개별 포장되어 있다. 8000세트 한정 수량 운영하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GS리테일에서는 일상에서 필수 아이템이 된 마스크가 추석 기간 동안 정성을 담아 주고 받는 알뜰한 선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박스 포장으로 기획해 택배 등을 통해 언택트 선물이 가능하도록 했다.

 

추석 비상식량 '라방'으로 쟁이세요! CU, 혼추족 명절 밥상 챙긴다

올 추석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혼추족들을 위해 CU가 반값 쿠폰을 쏜다.

CU는 이달 17일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오뚜기 컵밥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1만 장을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티몬의 필수특가딜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결제를 완료하면 모바일쿠폰 형태로 구매자의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급된다.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전국 CU에서 불닭마요덮밥, 톡톡김치알밥, 참치마요덮밥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포함한 13가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시리즈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티비온 라방에서는 티몬의 쇼호스트가 출연해 오뚜기 컵밥을 직접 먹어보며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라방 시간 동안은 수량 제한 없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쿠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라방을 보며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10명에게 무작위로 쿠폰 1매를 추가 증정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