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세포라·스타일쉐어·라벨영 外
[뷰티 단신] 세포라·스타일쉐어·라벨영 外
  • 백주희
  • 승인 2020.09.2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라, K-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통해 국내 뷰티 시장에서 영향력 넓혀가

세포라 코리아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손잡고 국내 신진 뷰티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는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를 매장에 입점시키고 있다.

'넥스트 K-뷰티'는 브랜드 다양성을 추구하는 세포라와 국내 뷰티업계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K-뷰티의 성장 원동력이 될 루키 브랜드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로, 2020년 2월부터 8월까지약 7개월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출품되었으며 서류 심사와독자 투표, 전문가 평가단의 제품 테스트, 세포라 MD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 10개의 브랜드가 세포라의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합류해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다.

 

스타일쉐어, 창립 9주년 기념 'MZ세대 스타일 타임라인' 공개  

커뮤니티 기반 패션 커머스 스타일쉐어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지난 9년간의 유행 패션 키워드를 총망라한 '대한민국 MZ세대 스타일 타임라인'을 공개했다고 9월 21일 밝혔다.

이번 스타일 타임라인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스타일'이라는 주제로 스타일쉐어의 성장 과정은 물론 유저들이 스스로 만들어온 패션 트렌드를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특별히 나이키, MCM 등과 협업한 바 있는 강진구 작가가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참여했다.

9년간 총 700만 명의 유저들이 공유한 320만 개의 스타일 콘텐츠와 10억 건 이상의 검색·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번 콘텐츠는, 각 년도 별 유행 패션을 밀레니얼과 Z세대로 나누어 총 18가지 키워드와 스타일 일러스트로 정리했다. #아메카지, #롱패딩, #어글리슈즈 등의 키워드를 누르면 당시 유저들이 직접 공유한 스타일 콘텐츠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유저와 함께한 서비스 성장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징솝 '쇼킹화이트필링솝' 출시

'라벨영'이 베이킹소다와 비타민C, 레몬 오일, 진주가루를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필링과 브라이트닝, 광채코팅 효과까지 선사하는 '쇼킹화이트필링솝'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화이트필링솝'은 먹을 수 있는 푸드 그레이드 성분(베이킹소다, 비타민C, 레몬 오일)과 보석 성분(진주가루)이 결합된 신개념 '쥬얼리 푸드 그레이드'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 노폐물, 피지를 순하게 닦아내 안색을 환하게 가꿔주고 광채를 유지시켜, 여름철 강렬한 햇빛과 과하게 분비된 피지 등 각종 노폐물을 케어하는 클렌징 솝이다.

이 제품은 3 Step 화이트필링 시스템이 적용돼 각 성분이 단계별로 각질 필링, 브라이트닝, 광채코팅 작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킹소다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순하게 닦아내는 필링 효과를, 비타민C와 레몬오일이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 출시!

'에뛰드'가 F/W 컬렉션으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를 담은  '레더샵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은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하여 시크하면서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하기 좋은 섀도우와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 출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9월 23일 오전 11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마스크팩 한 장으로 강력한 탄력•리프팅 케어를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를 출시한다고 9월 21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는 기존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이다. 센텔리안24의 메가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즌5(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의 핵심 유효성분을 동일하게 함유한 고영양∙고농축 크림을 담은 마스크팩으로 리프팅과 탄력 케어는 물론 눈가∙미간∙팔자∙입가∙이마의 깊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3CE(쓰리씨이), 발색력·지속력 갑 리퀴드 타입 매트 아이섀도우 출시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색다른 택스처의 아이메이크업 제품, 3CE 리퀴드 프라이머 아이섀도우(3CE LIQUID PRIMER EYE SHADOW)를 을 9월 21일 선보인다.

데일리 무드에 적합한 음영감 있는 8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흔히 만나볼 수 없었던 크리미 한 리퀴드 제형의 제품으로 부드럽고 쉽게 블렌딩 된 후 눈가에 빠르게 픽싱 되어 완벽한 매트 피니쉬 룩을 연출해 준다.

손이나 브러시를 사용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벗겨짐이 없이 맑게 발색이 쌓이는 리퀴드 프라이머 아이섀도우 특유의 파손의 염려도 없어 휴대성까지 갖추었다.

 

에스트라,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은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출시

메디뷰티 에스트라는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아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 ∙ 속당김을 개선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