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방구석 취미생활 무료 모바일게임 추천 BEST5
[혼족들 어서와!] 방구석 취미생활 무료 모바일게임 추천 BEST5
  • 최린
  • 승인 2020.09.2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한번 해볼까? 하고 깔았다가 24시간 동안 침대 위를 떠날 수 없게 만드는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하고자 한다. 참고로 모든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들로 준비했다!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하는 게임 5

명탐정 S
: ‘추리형 틀림그림찾기’라는 새로운 융합형 장르의 게임. 단순히 틀린그림찾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추리까지 하며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게임으로, 단순하면서도 범인을 추리해낼 때는 몰입하여 사건을 해결해 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탐정 S의 아버지의 죽음 속 비밀을 파헤치는 메인 스토리 또한 흥미진진하다. 광고를 보며 다이아와 하트를 획득하면 충분히 무료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랑켄슈타인 - 방탈출 스토리 어드벤처
: 스토리형 어드벤처 게임으로 고전 소설 ‘프랑켄슈타인’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반전 있는 스토리와 깔끔하고 예쁜 일러스트도 감상할 수 있다. 엔딩까지 무과금으로 깰 수 있지만 숨겨진 이야기까지 보고싶은 마음에 과금 했던 게임이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어서 3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플레이했다. 방탈출과 미스터리 추리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적극 추천!

Dadish
: 레트로 플랫폼 게임으로 귀여운 픽셀아트와 언어 유희가 넘치는 대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채소밭에서 사라진 아기 무들을 찾아 헤매는 아빠 무의 이야기가 메인 스토리이다. 스테이지가 그렇게 길지 않지만 곳곳에 숨겨진 열쇠를 찾으려면 꽤나 시간이 걸리는 게임이다. ‘슈퍼마리오’같이 조작이 단순한 플랫폼으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길고양이이야기
: 홀로 남은 아기 길고양이의 이야기가 담긴 스토리형 게임이다. 길고양이의 생존 스토리이기 때문에 슬프면서도 감동적인 힐링을 맛볼 수 있다. NPC 고양이/사람과의 호감도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얻을 수 있다. 멀티 엔딩이기 때문에 다양한 엔딩을 모으는 재미도 있다. 손익분기점 이후 매출의 10%를 유기묘&유기견 센터에 기부한다는 방침이 있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한 사람이라면 과금도 추천!

Among Us
: 요즘 가장 핫한 게임! 4~1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범인을 찾아내며 미션을 해내는 우주 생존 게임이다. 기존 ‘마피아’ 게임 룰에서 업그레이드된 심리전의 전략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다. 게임 내 텍스트 채팅 회의 기능 대신 친구들과 음성 채팅으로 추리한다면 더욱 꿀잼! PC버전도 있지만 모바일만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너무 재미있어서 이불 속 생활만 하게 만드는 게임들을 알아보았다. 하지만 너무 재밌다고 게임에 중독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기! 건강한 게임생활이 제일 중요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