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라이브 강남! 이번에는 컬러와 수면을 큐레이팅! 外
[추석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라이브 강남! 이번에는 컬러와 수면을 큐레이팅! 外
  • 이예리
  • 승인 2020.09.2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라이브 강남! 이번에는 컬러와 수면을 큐레이팅!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개관 4주년 기념으로 이색 공간에서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컬러를 이용한 공간 전문 브랜드'체리쉬'와 함께'아트X슬립 테라피(Art X Sleep Theraphy)' 패키지를 2020년 9월 28월부터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아트X슬립 테라피'패키지는 체리쉬의 아트&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통한 공간 구성,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수면 테크를 보유한 허니냅스의 슬립스캐닝 프로그램을 통해 숙면을 체험할 수 있는 바이오필릭,빛, 호크니,반고흐 등 4개의 테마로 꾸며진 콘셉트 룸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허니냅스의 산소큐브,숙면음료, 유기농 입욕제로 구성된 슬립베러 솔루션 키트와 함께 10만원 상당의1:1 수면환경 진단권,체리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체리쉬가구 3만원 상풍권이 제공된다.

특히, 4개의 컨셉룸에는 투숙객의 수면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수면 생체신호와 잠의 질을 체크하는 허니냅스의 슬립스캐닝 스마트 매트리스가 적용되어 투숙객의 수면유형(HSTI: Honeynaps Sleep Type Indicator),수면력 지수 및 개인별 맞춤 슬립 솔루션을 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에게 체크아웃 이후 개별 발송된다.

 

스타일쉐어 '상상초월 추석쇼핑' 기획전 개최…최대 86% 혜택

스타일쉐어가 최대 86% 혜택의 '상상초월 추석쇼핑' 기획전을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총 13일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이키, 스파오, 디키즈 등의 메이저 패션 브랜드는 물론 코스알엑스, 클리오, 투쿨포스쿨 등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6%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당첨 시 구매 가격의 최대 99%를 할인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어 총 13번의 응모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 카테고리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한 아이디 당 2회 사용이 가능한 1만 원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한가위 맞이 선물 증정 프로모션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주)생활연구소가 추석을 맞아 고객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쿠폰으로 예약시 100명을 추첨해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오는 10월 4일까지 앱에 접속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 발급은 계정 당 1회로 제한되며 발급 후 1주일 이내 이용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접수,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프리미엄 헤어 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청소연구소는 고객과 청소 매니저가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예약, 관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서울, 인천, 일산, 김포, 남양주, 하남, 용인, 수원, 성남, 의정부, 과천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추석에도 가족, 연인과 함께…연휴에도 문 여는 레스토랑

9월 29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는 10월 4일까지 5일이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이지만 올해는 귀경객이 30%가량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등 명절에 귀향을 포기한 사람을 뜻하는 '귀포족'과 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이 늘어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연휴 기간 동안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연중무휴 레스토랑이 늘어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추석 저녁 식사는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레스토랑은 맛과 분위기가 모두 충족되어야 한다. 외식명가 삼원가든, 1++ 한우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광동 음식점 메이징에이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한가해진 시내에서 연휴를 보내게 될 혼추족 커플도 로맨틱한 시간을 가지기 위한 레스토랑 선정이 중요하다.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업스케일 이탈리안 다이닝 오스테리아 꼬또, 썬더버드의 건강식 요리도 좋은 선택지다.

 

11번가, 집에서 즐기는 '랜선 골목여행' 기획전

성큼 찾아온 가을을 맞아 온라인으로 전국 골목 여행을 떠나보자. '커머스포털' 11번가가 10월 한달 간 '랜선 골목 여행' 기획전과 이벤트를 연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전국의 유명 골목 7곳을 선정해 볼거리를 담은 콘텐츠와 해당 지역의 대표 맛집 상품들로 마련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서울 경춘선숲길 ▲대전 소제동 ▲인천 개항로 ▲광주 청춘발산마을 ▲부산 산만디 ▲여수 고소동 ▲강릉 명주동 등 인기 골목과 해당 지역의 대표 맛집을 소개한다.

고객들이 전국 방방곡곡의 골목 구석구석을 직접 누비는 것처럼 생생한 콘텐츠로 기획전을 꾸미고 지역 대표 맛집 상품들을 11번가에서 주문해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고, 랜선 추석 집콕족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하고엘앤에프가 운영 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추석 연휴 집콕을 선택한 이들을 위해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1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10월 5일까지 '하고 신춘문예' 이벤트를 실시, 최대 30만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우선 '하고 5일장'이라는 이름으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금액 폭의 제한이 없는 할인 쿠폰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 내내 '18% 할인쿠폰' 지급한다. 하고에서 선보이는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아보네, 하고백, 어몽, 로켓런치를 비롯한 다수의 브랜드 상품에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0월 5일까지 '하고 신춘문예' 이벤트를 연다. 하고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센스 있는 답변을 해준 5명의 고객을 추첨해 최대 3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주는 행사다. 

 

CU, 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제작 지원

CU가 방송을 통해 백종원과 또 한 번 손을 잡았다.

CU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의 추석 특집 방송인 '편의점 디너쇼'를 제작 지원한다고 9월 29일 밝혔다.

백파더는 흔히 요린이라 불리는 요리 왕초보들에게 백종원의 특급 레시피를 생방송으로 소개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백파더는 이달 초 방송에서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생방송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대비해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와 관련된 특집 방송을 예고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숨겨놓은 편의점 레시피를 공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