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GS25·CJ제일제당 外
[식품 단신] bhc치킨·GS25·CJ제일제당 外
  • 이예리
  • 승인 2020.11.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마이리틀셰프, ‘노마가쏜닭’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 및 젊은 여성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협력해 지난 27일부터 12월 중순까지 ‘노마가쏜닭’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노마는 마이리틀셰프 주인공으로 노마가쏜닭 이벤트는 마이리틀셰프 내 36번째 신규 식당인 ‘치킨트럭’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와 ‘치킨 별을 모아라’로 구분된다.

치킨트럭 콘텐츠 유저들은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골드킹’ 등을 bhc치킨 레시피에 따라 만들고 서빙하며 이벤트 참여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전체 유저가 단계별 게임을 통해 총 100개 별을 획득하는 ‘치킨별을 모아라’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 고객 또는 별 100개를 모은 유저라면 누구나 미션 완료 후 해당 스크린 인증샷을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bhc 모바일 쿠폰(뿌링클 또는 골드킹 랜덤 발송)이 증정될 예정이다.

1300k X 농심 바나나킥 ‘빠밤박스 0원’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쇼핑몰 천삼백케이(1300k)가 농심과 함께 ‘1300k X 농심 빠밤박스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배송비 3,000원만 내면 빠밤박스를 ‘빠밤!’하고 받을 수 있다. 4일(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1300k 회원이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빠밤박스는 키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1300k 바나나 무드등’ 1개와 농심 대표 스낵 바나나킥에 달콤한 초코 옷을 입힌 '농심 밀크 초코 바나나킥' 4개로 구성됐다.

특히 빠밤박스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선물을 제공한다. 11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1300k, #농심, #빠밤박스)를 포함해 인증샷을 올리면 ‘농심 꿀꽈배기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300k 빠밤박스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1명(1명 10만 원, 10명 1만 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300k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한다.

GS25, 농산물 스토리 담은 상생 스낵 출시

GS25가 30일 코로나19, 역대급 장마와 태풍 등의 악조건을 겪은 우리 농가의 햇농산물을 사용해 상생 스토리가 담긴 자체상표(PB) 과자 △유어스햇팝콘 △유어스햇감자칩 2종을 선보인다.

유어스햇팝콘은 강원도에서 올해 9월에 수확된 오륜 품종의 국산 햇옥수수 10톤이 사용돼 10만개 한정 물량으로 만들어졌다. 오륜 품종 옥수수는 2011년 국내 옥수수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토종 품종으로 육질이 단단하고 일반적으로 과자에 쓰이는 수입산 옥수수보다 고소한 맛이 월등히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유어스햇감자칩은 올해 7월에 수확된 강원도산 햇감자 20톤이 사용돼 20만개 한정 물량으로 생산됐다. 육질이 단단한 국산 감자에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짭짤한 맛을 더했다.

파파존스 피자,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파스타 무료 증정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2월 5일까지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존스 피자 대표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 파스타’ 3종 중 1종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앤치즈 피자는 마카로니의 쫀득한 식감과 프리미엄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콘, 베이컨, 콘앤베이컨(하프앤하프) 등 총 3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공식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G마켓·옥션, 오뚜기 손잡고 ‘비상식량 팬트리’ 단독 출시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에 오뚜기가 참여, 한정판 굿즈 및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종류별로 5천개씩 준비해 G마켓과 옥션에서 11월 2일부터 각 1만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이외에도 오뚜기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굿즈로 특별 제작된 제품은 ‘오뚜기 비상식량 팬트리’로, 취향이나 구입 목적에 따라 집에서 먹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집콕 팬트리’와 캠핑 장소에 갖고가기 좋은 ‘캠핑 팬트리’ 2종으로 출시한다. 각 팬트리에 오뚜기 인기 상품을 채워 선보이며, 종류별로 5천개씩 준비해 G마켓과 옥션에서 각 1만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국물 면 제품 10월 매출 지난해 동기비 50% 증가

CJ제일제당은 가쓰오 우동, 비비고 칼국수 등 ‘국물 면’ 제품의 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0%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0월은 지난해보다 평균기온이 낮은데다, 최저 기온이 10℃ 이하를 기록한 날도 두 배 가량 많아 겨울철에 주로 소비되는 ‘국물 면’의 구매 시점이 예년보다 빨라진 것으로 보인다.

 CJ제일제당은 겨울철 ‘국물 면’ 소비 수요 확대 시기를 겨냥,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선제적인 준비를 마쳤다.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용량 제품에 대한 니즈를 파악, ‘비비고 칼국수’와 ‘고메 짬뽕’의 1인분 제품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가쓰오 우동, 비비고 칼국수, 고메 짬뽕 등 주력 제품과 더불어 마라탕면, 쌀국수 등 다양한 제품을 앞세워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칼국수와 비비고 만두, 마라탕면과 백설 납작당면 등 각 메뉴와 잘 어울리는 제품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과 다양한 번들 제품을 운영하는 등 성수기 시즌 판매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