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총 시상 4억원 상당의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 삼파전’ 개최
골프존, 총 시상 4억원 상당의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 삼파전’ 개최
  • 이예리
  • 승인 2020.11.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12월 13일(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4억원 상당의 푸짐한 시상품이 걸린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3’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파크의 대표적인 연간 이벤트인 ‘팔도페스티벌은’ 시즌마다 약 4만여 명의 골프존 회원들이 참여할 정도로 큰 행사이다. 

연간 총 9억 원, 시즌별 총 시상 3억 원에 달하는 최대 규모의 이벤트 대회로, 올해 시상 규모는 지난해보다 4억 원가량이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시즌3는 평소 시상 규모보다 1억 원이 더 늘어난 4억 원 상당의 시상품이 걸려 있다.

이번 시즌의 메인이벤트인 ‘팔도삼파전’은 총 3개의 코스(캐슬렉스 제주GC, 태인CC, 젠스필드CC)의 18홀 라운드 완료 후 자동 지정된 소속팀(청팀, 백팀, 홍팀)별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참여 시 매 라운드의 홀 성적에 따라 상금이 자동 적립돼 누구나 쉽게 상금을 쌓을 수 있다.

대회 종료 후 누적 상금액 1위와 2위를 기록한 팀에게는 각각 대회를 통해 획득한 상금은 물론 누적 상금의 2배와 1.5배의 상금이 추가 지급된다. 최종 상금은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되며 상금 1만 원 이상부터는 굿네이버스를 통한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골프존 본사에서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팔도삼파전’ 1위 팀이 획득한 상금의 2배에 달하는 금액만큼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메인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매장 및 개인 시상 부문도 마련됐다. 홀인원 시상, 전국 랭킹 기준 남녀 개인 상위 10명 시상, 4개 지역별(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도, 경상∙제주) 가장 많은 라운드를 진행한 상위 3명 시상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한, 첫 번째 라운드와 세 번째 라운드 시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국 16개 지역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매장을 대상으로 RS(시스템당 대회 라운드 수) 상위 3개 지역의 모든 매장에 인센티브를 지급하며, 목표 RS를 달성하는 매장에는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 10만 원과 우수 매장 상패를 수여하는 등 다채로운 순위 및 행운 시상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