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지, 파운드캣에 정품홀로그램 ‘씨큐테크’ 도입
알엠지, 파운드캣에 정품홀로그램 ‘씨큐테크’ 도입
  • 이영순
  • 승인 2020.1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엠지
사진제공=알엠지

 

고양이집사 공감 캐릭터 ‘파운드캣’이 새롭게 출시하는 피규어 제품에 씨큐테크 정품홀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씨큐테크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갖춘 위조방지 홀로그램 브랜드로 브랜드 권리 및 저작권을 위변조로부터 보호하는 보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파운드캣’은 레디오의 고양이 캐릭터 브랜드다. ‘고양이가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모습이 파운드케이크를 닮았어’, ‘고양이가 박스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해’ 라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두 가지 공감대로 캐릭터를 출시했다. 2018년 첫 캐릭터 상품인 식빵고양이 쿠션 인형을 시작으로, 꾸준히 캐릭터를 활용한 IP 사업을 확장 중이다.

레디오 조상우 대표(31)는 "파운드캣 캐릭터의 중국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 일본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며 가품 발생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씨큐테크 정품 스티커를 제작했다"며 이어 "중국 상표 출원과 함께 시큐테크의 정품 인증 보안홀로그램이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높이고 자사 캐릭터의 지재권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파운드캣은 캐릭터 피규어와 함께 밀가루빵을 좋아하지만 쉽게 즐길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우리밀파운드케이크 신제품을 개발했다. 현재 텀블벅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1시간만에 목표금액 100% 달성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