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취미] 이런 게임이 있었다고? 구글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게임찾기
[혼족취미] 이런 게임이 있었다고? 구글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게임찾기
  • 허진영
  • 승인 2021.01.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구글 홈페이지)

구글에는 검색 외에도 생각보다 숨겨진 기능들이 많습니다.

특히 곳곳에 숨겨진 구글 게임들은 자투리 시간에 활용하기에 매력적이죠.

그동안 구글을 검색용으로만 사용했던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 볼만한 게임들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구글의 숨겨진 게임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출처=구글 홈페이지)

티라노 점프하기 게임

간단하게 주소창에 "chrome://dino"를 검색해주면 나타나는 게임입니다. 해당 주소를 검색하면 '인터넷 연결 없음'이라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바로 게임이 시작되는 놀라운 일을 경함하게 됩니다.

스페이스바를 눌러 사막을 뛰어다니는 공룡이 선인장을 뛰어 넘는 캐주얼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티라노가 뛰는 속도가 빨라지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구글 홈페이지)

벽돌깨기

구글 검색창에 'ATARI BREAKOUT'을 치고 이미지 탭을 클릭한 후 첫번째 이미지를 누르면 무지개 색의 벽돌들이 펼쳐지면서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구글은 게임도 참 다양한 방법으로 숨겨놨네요.)

삐 소리와 함께 마우스의 움직임을 통해 이동하는 바로 공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이 공을 가지고 벽돌을 다 깨부시면 성공입니다. 

(출처=구글 홈페이지)

팩맨게임

구글 검색창에 '팩맨'을 치면 제일 처음 뜨는 링크를 통해 팩맨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만 누르면 옛날 즐겼던 추억의 게임 팩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순 게임이긴 하지만 시간 순삭 시켜버리는 구글 게임들, 검색 외에 숨겨진 게임들로 소소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