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어디까지 진화?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론칭
영화관 어디까지 진화?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론칭
  • 오정희
  • 승인 2021.01.1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화관에서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고 있다.

CGV는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1월 16일 정식 론칭한다. 

‘아지트엑스’는 파일럿 테스트를 위해 CGV일산 등 4개 극장에서 시범 운영했으며 프리 오픈한 5일간 대부분 회차가 매진되는 등 반응을 얻고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4개 극장에서 정식 론칭하게 됐다.

‘아지트엑스(AzitX)는 CGV의 장점인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집에서 TV, 빔스크린으로 즐기던 콘솔 게임을 대형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 편의시설까지 갖춘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게이머들이라면 관심을 보일만하다.

‘아지트엑스’는 고객이 원하는 콘솔 게임기기 및 게임 콘텐츠, 액세서리 등을 직접 지참해 지인들과 맞춤형 프라이빗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따라서, 콘솔 게임기기 및 타이틀을 사전에 준비해야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예매 서비스에서 영화명 ‘아지트엑스(AzitX)를 클릭 후 원하는 영화관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용 가격은 4인 기준 2시간 이용시 18시 이전 편성 회차는 10만원, 18시 이후 회차는 15만원이며, 설치 및 준비 시간으로 30분이 별도로 제공된다. 인원은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씩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이용 가능 인원은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아지트엑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1월 31일까지 1시간 무료 추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