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CJ제일제당, 백설 캠페인 진행 外
[식품 단신] CJ제일제당, 백설 캠페인 진행 外
  • 이주영
  • 승인 2021.01.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 커피, '딸기 음료 3종' 조기 출시

이디야 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와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를 출시했다.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는 요거트와 함께 딸기와 복숭아가 어우러져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음료다.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딸기의 달콤함에 패션티의 향긋함과 라임이 상큼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젤리의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지평주조, 2020년 매출액 역대 최고 실적 달성

지평주조에 따르면, 지난해 코로나 여파로 식당, 주점 등 업소 매출이 대폭 감소한 상황임에도 젊은 세대취향을 공략한 ‘지평 이랑이랑’ 출시 등 신제품 라인업 개발과 홈술 트렌드에 맞춰 대형마트와 편의점 중심으로 채널영업을 강화한 것이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2010년 연간 매출 2억원 규모에서 제품을 리뉴얼한 2015년 45억원을 달성하며 기록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2016년 62억 원, 2017년 110억원, 2018년 166억원을 기록했다.

KFC, 데브시스터즈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콜라보 진행

KFC가 데브시스터즈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KFC는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동시에 혜택도 제공하고자 ‘쿠키런: 킹덤’과 손을 잡게 됐다고 밝혔다.

KFC는 이번 컬레버레이션 기념으로 최근 출시한 커넬고스트헌터버거가 포함된 ‘쿠키런킹덤팩’과 ‘쿠키런 킹덤딜리버리팩’ 등 총 2종의 팩 제품을 2월 8일까지 선보인다.
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쿠키런:킹덤’과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쿠키런:퍼즐월드’ 등 쿠키런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5000원 상당의 크리스탈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