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인터뷰] 20대 혼밥러들에게 물었다-⑥ 혼밥은 가성비 짱인 음식을 찾아다니는 것
[혼족인터뷰] 20대 혼밥러들에게 물었다-⑥ 혼밥은 가성비 짱인 음식을 찾아다니는 것
  • 윤다영
  • 승인 2021.02.1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남.프리다

프리다에게 ‘혼밥’이란?

가격대비 가성비 짱인 음식을 찾아다니는 것

식사 루틴은 ?

아침에는 항상 사과 하나 + 기타 과일을 챙겨먹어요. 점심은 12-1시에 먹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먹되 양을 조절하는 편이고, 저녁은 8시 이전으로 먹는 것 같아요.

일주일에 사용하는 평균 식비는?

일주일 식비를 6만원으로 한도치를 정하고 생활해요. 매주 일요일마다 예산에 맞게 하루 지출 비용을 짭니다.

자주 가는 혼밥집이 있다면?

전국 교동짬뽕

5대 맛집으로 유명한 교동짬뽕!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중국 요리여서 혼자 밥 먹기에도 좋고 짬뽕이 칼칼하니 맛있답니다.

추천메뉴 : 짬뽕/7,000원/적당히 맵고 맛있음,국물과 면발이 잘 어우러진 맛


24.남.보들

보들에게 ‘혼밥’이란?

먹고 싶어서 계속 머리에 맴도는 음식은 혼자라도 가서 먹는 편이에요.

식사 루틴은 ?

루틴을 일정하게 지키지는 않는 것 같아요. 휴학생이고 주말 아르바이트만 하다보니 평일에는 생활밸런스가 엉망이에요.

일어나서 배고프면 밥을 먹고 자기 전에 배고프면 밥을 먹습니다.

하루에 사용하는 평균 식비는?

주말에 한 번씩 먹고 싶은 음식 외식으로 먹는 것을 제외하고는 평소에 부모님이 보내주신 집 반찬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편이에요.

한달에 10만원 이내로 쓰는 것 같아요.

자주 가는 혼밥집이 있다면?

스시미네르

위생적이고 초밥도 신선하고 맛이 깔끔해서 자주 찾는 해운대 장산 맛집인데요.

점심 특선으로 먹으면 초밥이랑 우동 세트로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추천메뉴 : 점심세트 / 스시 뿐 아니라 우동,샐러드도 세트로 나와서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