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부영주택·골프존뉴딘그룹·효성 外
[기업소식] 부영주택·골프존뉴딘그룹·효성 外
  • 이예리
  • 승인 2021.02.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주택,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 상가 2월 중 공급

부영주택이 경북 경산시 사동에 위치한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 상가를 2월 중 공급한다고 전했다.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 상가는 단지 내 1,028세대의 입주민을 확보한 단지내 상가이다.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 상가는 지상 1층 5개 점포, 지상 2층 1개 점포로 총 6개로 점포로 구성돼 있다. 이 중 2층 1개 점포를 제외하고 1층 5개 점포에 한해 이달 중 공개경쟁 입찰 방식으로 분양을 실시한다. 분양 면적은 48.81~98.20㎡ 까지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장애인 합창단원 모집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신규 장애인 합창단원을 모집한다. 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의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인 ㈜뉴딘파스텔이 2018년 2월 창단했다. 

합창단원 응시자격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월 14일(일) 24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실기 전형은 2월 18일(목) 가창 및 면접으로 나뉘어 치러진다. 서류전형 및 최종합격자 발표는 각각 2월 16일(화)과 2월 23일(화) 뉴딘파스텔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최종합격자의 경우 3월부터 합창단 공식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효성, 코로나19에도 설맞이 이웃사랑 이어가

효성그룹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소외계층을 위해 설맞이 맞춤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일, 효성은 사단법인 사랑의 친구들이 주최하는 ‘2021 사랑의 떡국 나누기’에 1000만 원을 후원했다. 효성과 기부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사랑의 떡국’키트는 전국에 있는 아동지원센터를 통해 조손가정, 장애가정,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된다. 효성은 지난 2008년부터 지금까지 14년간 ‘사랑의 떡국 나누기’를 후원해왔다.

또한 4일, 그룹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아현동 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효성은 아현동 거주 취약계층 400가구에 참치와 햄 세트를 전달했다.
 

GS리테일, 무(無)라벨 생수 통해 ESG경영에 적극 동참

GS리테일이 무라벨로 만든 생수를 통해 년간 50톤 이상의 비닐 폐기물을 절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 THE FRESH(GS수퍼마켓의 새로운 브랜드),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PB생수 중 가장 판매가 높은 2L 상품 중 ‘유어스DMZ맑은샘물 번들(6입)’을 2월 중순부터 무라벨 PB생수로 출시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어스DMZ맑은샘물 번들(6입)’은 개별 용기에 라벨을 부착하지 않고, 6입 번들을 포장하고 있는 패키지에 브랜드와 표시사항을 인쇄해 친환경적인 상품으로 변신한다. 기존 개별 용기에 부착되는 라벨에 개당 0.8g의 비닐이 사용되었으나, 이번 활동으로 인해 년간 판매되는 수량으로 환산했을 때, 약 50톤 이상의 폐기물 감소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KT&G, 지역 신진작가 양성 위한 ‘제1회 ARTISTART’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대학 미술학과 예비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1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2월 5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

‘ARTISTART’는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신진작가 양성을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과 (재)부산문화회관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부산대와 경남대 등 8개 지역 대학 예비졸업생 70명의 작품 100여 점이 KT&G상상마당 부산과 부산시민회관, BNK부산은행 갤러리, 청년작당소 등 4곳에서 전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작가들이 전문작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KT&G는 미술‧전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선배 작가 등 전문가들과 함께 대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조언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