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다이소 콜라보 다꾸템으로 2021 새해 다이어리 꾸미기
[솔직리뷰] 다이소 콜라보 다꾸템으로 2021 새해 다이어리 꾸미기
  • 허진영
  • 승인 2021.02.2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꾸러 자취생들 주목! 2021 새해 새롭게 시작하는 다꾸러들을 위해 많은 문구브랜드에서 다양한 다꾸 세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 다이소에서는 작가들과 함께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한정판으로 출시한 이번 다이소 다꾸 세트 제품을 이용해 다이어리를 꾸며봤습니다.

 

드위드 프리노트 

따스한 위로를 담은 캐릭터 '드위드'와 콜라보한 프리노트입니다. 드위드의 한 컷 만화와 20줄의 노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표지 부분에는 원하는 최대 가로 12cm, 세로 17.5cm 크기의 그림을 넣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디위드 캐릭터가 그려진 만화 사진들도 들어있습니다. 커버는 지갑형 모양으로 찍찍이로 여닫을 수 있어 열고 닫기에 편리합니다. 
 
 

오티스타 검정 볼펜 3종 

오티스타 볼펜 3종은 초록, 분홍, 노란색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겉 색은 다르지만 3종 모두 검정색으로 다양한 색이 없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얼룩말, 펭귄과 같은 여러 동물들이 그려져 있고, 굵기도 알맞아 쓰는데 손목 부담이 덜 가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위드 프리노트와 오티스타 검정볼펜 3종 다꾸 기본템과 다른 작가 콜라보 다꾸 세트를 가지고 다이어리를 꾸며봤습니다.

코기맨 다꾸세트

웰시 코기를 모델로 한 캐릭터 '코기맨 다꾸세트'를 이용해 기본 다꾸템 위에 꾸며봤습니다.

코기맨 다꾸 세트의 마스킹 테이프로 위 아래를 붙여주고, 코기맨 떡메모지로 오늘 해야 할 일들을 체크리스트 형식으로 꾸몄어요. 중간 중간 귀여운 코기맨 캐릭터 스티커를 붙여주며 빈칸을 채워줬습니다. 다양한 표정과 행동을 취하고 있는 코기맨의 캐릭터가 다이어리의 활력을 더 높여줍니다.

나봉다꾸세트

상처를 받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해준다는 캐릭터 '나봉' 다꾸 세트를 이용해서도 다이어리를 꾸며봤습니다. 떡메모지가 2장이나 들어가 있고 금테 스티커와 나봉 캐릭터 스티커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가 스티커 형식으로 붙여 있었습니다. 초록색과 파란색이 은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위로를 준다는 캐릭터 설정이 다이어리를 쓰면서도 힐링 받는 느낌을 줬습니다. 

다만 마스킹 테이프가 약해서 쉽게 끝부분이 붙어 뭉개지고, 금테 스티커의 경우 약해서 쉽게 찢어질 수 있어 조심히 사용해야 합니다.

디위드 스티커팩

디위드 또한 프리노트 외에도 스티커팩 등 다양한 다꾸 세트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리 꾸미기에 어울리는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고, 크기가 다양한 크기의 캐릭터와 손그림의 이모티콘 스티커가 있어 다이어리에 붙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다이소 다꾸세트로 2021 첫 다이어리를 써봤는데요. 트렌디한 캐릭터 그림과 다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로 캐릭터 별 다이어리를 꾸며볼 수 있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