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마스크 착용 고려한 '에어쿠션' 신제품 출시
아이오페, 마스크 착용 고려한 '에어쿠션' 신제품 출시
  • 오정희
  • 승인 2021.02.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은 2월 15일 네이버쇼핑 아이오페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3월 1일이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5세대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는 특징과 함께 초밀착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활용해 마스크 사용 시 묻어남이 적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도 적용했다.

아이오페는 5세대 에어쿠션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한다. 먼저 에어쿠션 커버는 촘촘한 커버력이 장점이며, 초경량 혁신 제형(Air-Light) 덕분에 고커버 제품 특유의 갑갑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어쿠션 내추럴은 보습제를 이중으로 코팅한 입자가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신규 필름제를 적용해 촉촉하고 얇은 내용물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맑은 윤기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두 가지 유형 모두 6가지 호수(13N, 17N, 21C, 21N, 23N, 23W)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기에 자석을 내장해 제품을 여닫는 게 더욱 편리해졌으며, 리필도 돌려서 끼우는 방식으로 변경해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다.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사진=아이오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