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파우더룸·구호·러쉬 外
[뷰티&패션] 파우더룸·구호·러쉬 外
  • 이주영
  • 승인 2021.02.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뷰티-에디션_파우더룸_연출컷(사진=파우더룸)
트루뷰티-에디션_파우더룸_연출컷
(사진=파우더룸)

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상품 단독 론칭!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와 협업해 주인공 주경이의 여신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뷰티 제품 '트루뷰티 에디션' 3종을 파우더룸 앱 스토어에서 14일(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루뷰티 에디션'은 기획 단계부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야옹이 작가가 뷰티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이의 또렷한 눈매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트루뷰티 팔레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립 틴트' 3종으로 구성된다. 

 

구호 21SS 요가웨어, 투마일웨어 라인(사진=구호)
구호 21SS 요가웨어, 투마일웨어 라인
(사진=구호)

'구호'의 첫 '요가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등 실내 활동과 가벼운 외출이 중심이 된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구호는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요가웨어를 처음 선보였다.

브라 톱, 레깅스 등에 신축성, 복원력,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배색, 절개 포인트를 줘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구호의 요가웨어는 홈트레이닝, 필라테스, 실외 러닝 등 다양한 운동시 착용 가능하며, 맨투맨, 조거팬츠 등 캐주얼 아이템과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룩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구호는 근거리 외출시 투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상품을 함께 제안했다.

경량 소재의 롱/크롭 점퍼를 비롯해 배색 디테일을 더한 맨투맨, 스포티한 감성의 배색 카디건, 은은한 광택감의 조거팬츠 등을 출시했다.

 

다노샵, 팬슈머 제품 라인업 '다노블리 메이드' 론칭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은 팬슈머 제품 라인업 '다노블리 메이드'를 공식 론칭하고, 라인업의 첫 번째 신제품으로 '다노 자이언트 브라운라이스소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다노블리 메이드는 다노샵이 새롭게 선보이는 팬슈머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 제품 라인업이다. 
팬슈머란 '팬'과 '컨슈머' 합성어로, 상품 및 브랜드의 생산 과정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가리킨다. 다노블리 메이드의 경우,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주요 고객인 홈트족과 다이어터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맛과 영양성분은 물론이고, 용량과 친환경적인 요소 등 제품의 전 영역에 고객의 목소리를 담았다.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자켓 신규 컬러 출시(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자켓 신규 컬러 출시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자켓' 신규 컬러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1SS 시즌을 맞아 어반 라이프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최상의 아웃도어 기술력이 결합한 '마이쉘터(MYshelter) 레인 자켓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변덕스러운 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완벽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전천후 

이번 시즌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다가오는 봄을 위한 아이템으로 화사한 핑크와 모던한 분위기의 네이비 등 새로운 컬러들이 출시되었다.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과 디자인 외에도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들을 갖춰 야외 활동에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숄더 스트랩 디자인이 적용돼 마치 백팩을 멘 것처럼 자유로운 휴대가 가능하며, 이어폰 연결 홀로 활동의 불편함을 줄여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0년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미디어커머스 1호 상장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3년 연속 2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역대 최대 매출을 갈아치웠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하 브랜드엑스)는 2020년 연결기준 매출액 1398억원, 영업이익 84억원, 당기순이익 72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매출은 2019년 대비 118% 증가한 것으로, 브랜드엑스는 최근 3년 동안 매년 2배 성장의 그래프를 그렸다.

 

2021 러쉬 프레쉬 세일(사진=러쉬 코리아)
2021 러쉬 프레쉬 세일
(사진=러쉬 코리아)


2021 러쉬 프레쉬 세일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21 프레쉬 세일'을 시작한다. 오는 2월 15일(월)부터 21일(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프레쉬 세일은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한다'라는 러쉬의 글로벌 가이드(Freshness Policy)에 따라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세일이다. 
향기로운 러쉬의 제품과 가치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해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2021 프레쉬 세일'은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투바이오, 지와이서울과 독점 공급계약으로 일본 시장 공략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천연 화장품을 제조하는 이화여자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 ㈜이투바이오가 국내외 유망기업의 제품을 각국에 유통하는 플랫폼 기업 지와이서울 주식회사와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투바이오는 지와이서울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일본 내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에 자사의 브랜드 제품을 수출 및 판매할 계획이다. 지와이 서울은 일본 내 이투바이오 제품의 유통과 마케팅을 독점적으로 위탁 받아 이투바이오의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를 지원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연간 8억 정도의 매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