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놀부·이디야커피·위메프·bhc치킨 外
[식품 단신] 놀부·이디야커피·위메프·bhc치킨 外
  • 이주영
  • 승인 2021.03.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놀부)
(사진=놀부)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배달 주문 시 '시크릿 와인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유황오리 전문점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가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시크릿 와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 앱(배달의민족, 요기요) 혹은 전화를 통해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시크릿 와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은 놀부가 유황오리진흙구이와의 조합을 고려해 특별히 선별한 레드 와인이다. 포장 구매하는 고객은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전화로 쿠폰 사용 여부를 미리 전달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서초, 신촌, 난곡, 용산 4개점에서 진행하며, 준비된 '시크릿 와인 쿠폰'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100만 잔 판매로 대세 입증

이디야커피는 올 봄 시즌 음료로 출시한 딸기 음료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딸기 음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높은 관심을 받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딸기 음료는 지난 해보다 18일 빠르게 100만 잔 판매를 달성하면서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특히, 최근 일주일 일 평균 1만 잔 이상이 판매되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딸기 음료 라인업을 기존 '딸기 라떼'에서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로 확대하여 출시하였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는 커피 외 음료 메뉴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특히, 인기의 주역은 '딸기 라떼'로, 딸기 음료 판매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맛에 더해, 올해 딸기 베이스 함량을 높여 한층 품질이 업그레이드되어, 딸기의 풍성한 식감이 더욱 잘 느껴지게 되었다.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음료 양도 이전 대비 증량했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 고품질 식품 전용관 '맛슐랭' 오픈.. MD가 맛·품질·위생 직접 검증

위메프가 '맛슐랭'을 통해 '좋은 가격'에 맛·품질·위생까지 갖춘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고품질 먹거리 전용 식품관 '맛슐랭'을 정식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23일 단 하루 슈퍼투데이를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맛슐랭은 전국 유명 맛집, 최신 트렌드 인기 식품을 위메프 MD가 까다롭게 엄선해 선보이는 식품 전용관이다. 지난해 9월부터 스팟성으로 선보인 맛특공대 기획전 인기에 힘입어 정식 식품 서비스로 오픈했다.

맛슐랭에 입점한 상품 중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곳도 직접 방문해 평소 운영 행태를 점검한다. 실제 방문 업체 중 약 30% 정도만 검증에 통과해 맛슐랭에 입점했다.

맛슐랭은 '맞!춤제안' 메인관 및 '맛집 전국배송', '디저트관', '맛슐랭인증관', '전통주관' 등 고객 취향별 다양한 서비스관을 운영한다. 현재 약 100개 파트너사가 안전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나무 옮겨심기 활동…쾌적한 녹색 환경 조성 앞장서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최근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공기 정화에 대한 관심이 대두되고 있어 식물 생태계 보전 및 쾌적한 공원 조성을 위해 힘썼다고 전했다.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는 지난 19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여의샛강생태공원을 방문해 유목을 대지에 옮겨 심는 환경 봉사 활동을 펼쳤다.
 
국내 최초 생태공원인 여의샛강생태공원은 버드나무, 갈대 등 다양한 생태자원이 군집을 이룬 도심 휴양지다. 이번 활동은 성목 아래 있어 햇볕과 영양분을 공급받기 어려운 여의샛강생태공원 내 유목을 양지의 터로 이전해 무사히 성장하여 보다 쾌적한 공원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여의샛강생태공원에 도착한 봉사단원들은 다 자란 나무 근처의 유목을 찾고 삽으로 땅 주변에 구덩이를 만들었다. 이후 유목을 굴취하고 뿌리에 손상이 가지 않게 조심히 다루면서 넓은 땅에 심었다.

 

(사진=하겐다즈)
(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 브랜드 최초 칵테일 아이스크림  2종 '피나콜라다'・'라임 모히토 소르베'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브랜드 최초로 칵테일 아이스크림을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단독 출시한다.

'피나콜라다 아이스크림'과 '라임 모히토 소르베' 두 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이는 하겐다즈 칵테일 아이스크림은 1% 미만 소량의 알코올을 함유해, 특별한 날은 물론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칵테일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하겐다즈는 소비자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한정판 굿즈를 29CM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하겐다즈 칵테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집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때 사용할 수 있는 혼술용 프리미엄 원목 트레이와 더불어, 칵테일을 마시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아이스크림 전용 세라믹 보울을 선보인다. 한정판 굿즈는 3월 22일부터 4월 초까지 단 3주간 29CM를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할리스)
(사진=할리스)

할리스, 비대면 서비스 가능한 'DT 매장' 3개 개점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언택트 소비문화에 주목해 DT(드라이브 스루) 매장 3개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하면 매장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고, 코로나19 감염의 우려가 적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 실제 할리스의 코로나19 발생 전후 DT매장 매출을 살펴본 결과 2019년 대비 2020년에 약 2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할리스는 빠르게 자리잡은 언택트 소비문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국 주요 상업지구에 DT매장 3개를 연이어 오픈했다. 매장은 평택(평택이충DT점), 울산(울산달동DT점), 청주(청주산남DT점)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은 모두 복층으로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객과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주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2층은 소비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약 180석의 넉넉한 좌석과 40여대 차량의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간을 보유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 진정한 양념 맛의 영웅!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 출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달콤한 맛이 깊게 베어있는 신메뉴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은 갖은양념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발라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한층 높였다. 

고소한 쌀파우더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 양념의 향을 더욱 깊게 만들고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주문 시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과 각무, 콜라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오븐에 구워 기름을 빼고 담백하며 육즙은 촉촉하게 남아있다. HACCA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에서 24일까지 전 메뉴 4천원 할인 이벤트를 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