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삼양사·형지엘리트·아모레퍼시픽·에이블리 外
[뷰티&패션] 삼양사·형지엘리트·아모레퍼시픽·에이블리 外
  • 이주영
  • 승인 2021.03.2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삼양사 '어바웃미', 공식몰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공식몰 리뉴얼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1만원 쿠폰팩을 지급하며 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 구매 품목은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신규 회원의 2회차 구매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4월 30일까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추천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어바웃미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사진=형지엘리트)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 '2021 상해 국제 패션 박람회(CHIC)' 참가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린 '2021 상해 국제 패션 박람회(CHIC, 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에 참가했다. 전시장 내 아동복관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대리상들과의 상담이 활발하게 진행됐으며, 18일에 개최된 유치원부 패션쇼에서는 트렌디한 교복 디자인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상해 국제 패션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섬유패션 박람회로,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미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본 행사에는 932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일리윤,아모레퍼시픽)
(사진=일리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출시


온 가족을 위한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내놨다.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1)을 통해 피부 붉은기(2) 완화 효능을 입증했다.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가볍지만 쫀쫀하게 밀착해 발린다. 유·수분 및 피지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강력히 추천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사진=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 첫 광고 모델로 배우 김태리 발탁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1등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배우 김태리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상품 찜'과 '구매 이력' 등 빅데이터를 분석해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과 이용자를 취향 기반으로 연결해주는 'AI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8일부터 김태리와 함께한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진행해 실제 유저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엠비오X무탠다드 '체크 재킷' 나왔다

고퀄리티 '엠비오'와 고가성비 '무탠다드'가 만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무신사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밀레니얼/Z세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상 속 필수 패션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 마스크 속 가볍게! '잉크 무드 매트 틴트' 출시

㈜클리오의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잉크 무드 매트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입술에 가볍게 안착되는 매트 타입 틴트로, 신유형의 블러 제형을 사용해 입술 중앙부터 경계까지 뽀얗게 보정한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페리페라는 마스크 착용에 맞춰 밀착력에 더욱 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포뮬러 최상층에 촘촘한 HD(High Definition) 필름 막을 형성해 마찰에 의한 묻어남을 최소화 시켜주는 제형을 사용했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또한 완료했다. (라이프 프루프, 1호에 한해 테스트)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리뉴얼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옴 과학으로 진화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과 관련된 시크릿 코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네 가지의 시크릿 코드 710, 3, 30, 24 중 궁금한 숫자를 누르면 꽝 없이 100%의 확률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숫자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앰플', '비자 시카 밤', '왕벚꽃 톤업 크림' 등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참여 시 '당첨 쿠폰 확인' 버튼까지 클릭해야 응모 완료된다. 당첨된 쿠폰은 홈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