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bhc치킨·CJ제일제당·맘스터치·파파존스外 이벤트 봇물
[유통 단신] bhc치킨·CJ제일제당·맘스터치·파파존스外 이벤트 봇물
  • 이예리
  • 승인 2021.03.3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식목일 맞아 '함께해요 환경보호' 깜짝 댓글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식목일을 맞이해 BSR과 함께하는 '함께해요 환경보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이해 기획되었으며,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을 서로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직접 실천하고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소개하거나, 아이디어 등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식목일인 4월 5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론칭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메 탕수육과 고메 짬뽕, 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메 탕수육 세트를 증정한다. 영상 광고를 보고 자신만의 탕수육 ‘취향짤’을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페스티벌' 3종 출시...싸이(4/2)데이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맘스터치가 오는 4월 1일 '싸이버거' 시즌 제품 '싸이페스티벌' 3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2일을 ‘싸이데이’로 지정하고, 4월 한 달간 축제처럼 즐기는 특별한 싸이버거인 '싸이페스티벌' 3종을 선보인다. 싸이페스티벌은 싸이버거에 색다른 맛과 재미를 더한 ▲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의 네이밍은 맘스터치앤컴퍼니 사내 임직원 대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또한 맘스터치는 4월 2일 '싸이데이' 당일, 단 하루동안 싸이버거를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장의 싸이 패티로 구성된 ‘싸이플렉스버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존쿡델리미트)
(사진=존쿡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 '바베큐 백립 플래터' 롯데마트 단독 출시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특별 기획 상품인 '바베큐 백립 플래터'를 롯데마트 전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오직 롯데마트에만 출시되는 바베큐 백립 플래터는 미국 레스토랑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으로 바베큐 백립(450g), 맥앤치즈 (200g), 스마일 감자튀김(100g) 으로 구성된다.

바베큐 백립은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두툼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 등갈비에 존쿡 델리미트 특제 바베큐 소스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베이컨, 마카로니, 치즈가 듬뿍 들어간 맥앤치즈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마일 감자튀김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2~3인이 함께 먹기 충분한 양이다. 전자레인지나 에어 프라이어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홈파티나 캠핑 메뉴로 즐기기 좋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세계 고전 명화가 그려진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세계 고전 명화가 그려진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덴마크 로얄 밀크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을 출시했다.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산 '우바홍차'를 넣어 홍차 본연의 풍미가 진한 밀크티 제품이다. '덴마크 로얄 밀크티'는 메이플 시럽을 넣어 향이 은은하고 달콤한 오리지널 밀크티 제품이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는 대만의 사탕수수밀 시럽을 넣어 우바홍차의 진한 풍미와 흑당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대만식 밀크티 제품이다.

동원F&B는 각각 제품 컨셉과 어울리는 고전 명화인 장 마르크 나티에의 '퐁트브로 수도원의 루이즈 공주'와 에두아르 마네의 '피리 부는 소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해 예술적인 감성을 더했다. 또한 기존 '덴마크 명화 시리즈'의 유통기한이 짧아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유통기한을 늘리고 상온 보관이 가능한 컵 용기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파파존스)
(사진=파파존스)

파파존스 피자, '타바스코 할라피뇨' 출시 기념 최대 1만 원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 첫 신메뉴인 '타바스코 할라피뇨'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바스코 할라피뇨'는 파파존스 피자의 진한 토마토 소스와 타바스코 소스를 섞은 베이스에 아삭한 할라피뇨를 올려 매운맛과 씹는 식감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피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파파존스 피자는 4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타바스코 할라피뇨'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천 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7천 원, 1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사진=CU)
(사진=CU)

CUx하이트진로, 청정사이클 캠페인 'Be Green Friends 시즌2' 시작

CU에서 친환경 상품을 구매하고 분리수거를 실천하면 친환경 굿즈가 되어 돌아온다.

BGF리테일은 31일 하이트진로와 '자원순환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달 1일부터 청정사이클 캠페인 'Be Green Friends (그린프렌즈가 되어주세요) 시즌2'를 진행한다.

'Be Green Friends'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소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올해부터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는 BGF리테일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피크닉 시즌 겨냥한 화이트 와인 2종 출시

올해도 편의점 와인 시장이 뜨거운 가운데 화이트 와인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3/30) 화이트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227.8% 증가하며 전체 와인 매출신장률 209.0%를 상회했다.

세븐일레븐은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롱 클라우드 리저브 소비뇽블랑’ 구매 고객에는 '와인 쿨링백'과 '돌얼음(1kg)'을 '배비치 포비든 바인 소비뇽블랑' 구매 고객에는 '와인 전용 에코백'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롯데카드 결제 시 1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