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프립·스타필드·스카이스캐너·CGV 外
[욜로 이벤트] 프립·스타필드·스카이스캐너·CGV 外
  • 이예리
  • 승인 2021.04.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Kday)
(사진=KKday)

KKday, 랜선 여행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가 랜선 여행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 속에서 잠시나마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KKday의 이벤트 사이트인 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상기 사이트에서 표정, 패션, 헤어스타일, 소품 등을 선택해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생성한 뒤, 해시태그 #여행의설렘을기억한다면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해당 해시태그 검색 시, 다른 사람들이 생성한 가상 캐릭터들과 함께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는 것과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립(Frip), 가이드라이브와 랜선 해외여행 기획전 진행

No.1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라이브 랜선투어를 운영하는 '가이드라이브'와 함께 100% 라이브 랜선 해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피렌체, 바르셀로나, 베를린, 비엔나 등 유럽 유명 관광지 라이브 워킹 투어와 영국 내셔널 갤러리, 바티칸 등 랜선 도슨트 투어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모든 투어는 라이브로 진행된다.

프립은 봄을 맞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를 충족하면서, 안전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이드라이브와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랜선 해외여행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랜선 해외여행에 참여하고 프립 플랫폼 내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총 20만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 하남검단산역 개통 기념 '아웃도어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 하남이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봄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4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먼저, 간단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하남, #하남검단산역, #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유명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봄나들이 삼아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사진=스카이스캐너)
(사진=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검색량 증가한 올봄 인기 여행지 TOP3 공개

전 세계 여행기업 스카이스캐너가 2021년 3월부터 4월 내에 출발 예정인 항공권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국내 여행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올봄 인기 여행지 TOP3를 공개했다.
 

먼저, 인기 여행지 1위는 '제주'가 선정됐다. 3월 말 기준, 제주행 항공권 검색량은 2월 말 대비 40%가 늘었는데 이는 타 지역에 비해 일찍 봄이 찾아오는 제주도로 유채꽃, 벚꽃 등을 보러 나들이를 계획한 여행객의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또한, 3~4월은 결혼 성수기인 점을 고려할 때, 해외여행이 이전처럼 어려워진 상황에서 제주도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많은 점도 주요 요인인 것으로 파악된다.

다음으로, '부산'이 2위에 올랐고, 3위는 '서울'이 차지했다. 부산의 경우, 자동차, 기차 등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항공권 검색량이 늘어난 것은 흥미로운 양상으로 해석할 수 있다.

 

(사진=호텔스닷컴)
(사진=호텔스닷컴)

올해 벚꽃, 호텔에서 안전하게 즐기세요

호텔스닷컴은 실내 벚꽃 놀이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국내 여행지 및 숙소 5선을 소개한다.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은 여행객들이 인파를 피하고 탁 트인 한강 전망의 호텔 객실에서 벚꽃 풍경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석촌 호수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호수가 보이는 넓은 스위트 룸 등 다양한 객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은 벚꽃 여행을 롯데월드 놀이공원 방문과 함께 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다.

진해 파스타 호텔은 이러한 관광 명소 와도 가까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목재와 유리로 꾸며진 세련된 호텔 객실을 제공한다. 경주힐튼호텔은 모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범위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 마다 개인 발코니, 산 또는 호수 전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귀포 도심 외곽에 위치한 제주 봄스테이에서는 최고의 벚꽃 구경을 위한 여정을 떠나기 전, 여행객들이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바(bar)와 카페, 그리고 어린이들도 이용 가능한 호텔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CGV)
(사진=CGV)

CGV, 시와 사랑에 빠지다…'시 : 럽(詩 : Love) 콘서트' 진행

CGV는 영화 관람과 시 노래 공연, 시 낭송 및 강연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시 : 럽(詩 : Love)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린다.

먼저 윤동주 시인과 그의 사촌 송몽규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동주’를 관람하게 된다. 영화 관람 후에는 신재창 싱어송라이터의 시 노래 공연이 이어진다. 윤동주 시인의 '새로운 길'과 나태주 시인의 '사랑하는 마음 내게 있어도'를 노래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는 시 '풀꽃'으로 유명한 한국시인협회장 나태주 시인이 시 낭독과 함께 '시가 사람을 살린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이 끝나면 나태주 시인과 대화의 장도 마련돼 있으며, 사인회로 '시 : 럽 콘서트'가 마무리 된다.

티켓가는 2만원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는 오는 10일 진행하는 나태주 시인의 '시 : 럽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달 한 번씩 총 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시인협회 소속의 저명한 시인들이 참가해 ‘시 : 럽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