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정리가 어려운 혼족들을 위한 다이소 꿀템 5가지
[신박한 정리] 정리가 어려운 혼족들을 위한 다이소 꿀템 5가지
  • 유수민
  • 승인 2021.04.2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가 어렵다고요? 꿀템 장착으로 손쉬운 정리 가능!
정리 능력은 자취 기간과 비례하지 않죠. 모든 자취러들의 고민이 바로 정리일 것 같아요.  아무리 정리해도 멀끔하고 깔끔하지 않아서 정리를 포기하신다고요? NO~ 자취 꿀템을 통해 지저분한 방안을 정리할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수납아이템: 드라이기 거치대


매번 드라이기 선을 감았다 폈다 정리하기 귀찮아서 드라이기 널부러져 있는 경우가 많죠. 아침에 찾을 필요 없이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준비시간 단축에도 아주 용이하다고요.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드라이기 거치대인데요. 심플하게 부착도 가능하고 가격이 2,000원 정도 밖에 하지 않는다는 점! 
 


2. 수납아이템: 칸막이

흔한 플라스틱 칸막이, 제대로 사용은 해봤나요? 플라스틱 칸막이만큼 수납에 용이한 물건이 없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그나마 정리가 어려운 혼족이들의 첫 정리를 보다 쉽게 해줄 아이템이에요. 정리가 안되서 어디 넣을지 있는지도 모를 옷들을 정리하기 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분명 플라스틱에 불과하지만, 잘 이용하면 나에게는 꿀템이 된다는 점! 제가 가장 덕을 본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정리의 신을 만들어주는 가성비 아이템이에요.
 


3. 수납아이템: 칸 정리함(소형)

립스틱이나 각종 화장품을 정리할 때는 잘 보이는 칸 정리함을 활용해보세요. 특히 쉐도우나 립스틱은 색도 여러가지 천차만별이라 눈에 보이지 않으면 사두고 안 쓰는 혼족이들 많죠?  칸 정리함을 통해 보이는 자리에 두어서 깔끔한 정리와 불필요한 화장품 정리를 자주 자주 해주세요. 눈에 띄게 화장품의 위치를 알 수 있어, 필요할 때 꺼내 쓰기 편합니다.
다만 먼지나 화장품 가루 등 이물질이 잘 낄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해요.


4. 수납아이템: 멀티탭 정리함

컴퓨터와 각종 가전제품들이 꽂아진 멀티탭 보기만 해도 지저분해 보이죠. 필요해서 쓰고 있지만 미관상 안좋아서 어디에 숨길지 저도 이점을 한참 고민했는데요. 찾아보니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꿀템이 존재한다는 사실. 멀티탭 정리함이 여러분들의 걱정거리를 사라지게 해줄거에요. 불투명하고 깔끔한 원통형 모양으로 지저분한 선이 깔끔하게 정리된 듯 보여 너무 깔끔해지더라고요. 공기가 통하도록 구멍까지 뚫려 있어서 발열 될 위험까지 없는 아주 알짜배기 아이템이에요.  


5. 수납아이템 : 티셔츠 정리기

단돈 1000원으로 티셔츠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매번 구겨지고 접어서 놓아도 지저분해 보이는 티셔츠와 셔츠 관리는 티셔츠 정리기를 통해서 해보세요. 1세트를 사면 2개의 옷을 정리할 수 있는 완전 가성비템입니다.
옷을 하나하나 접어서, 각에 맞춰 정리해 놓아야 하는 수고만 한다면 각에 맞춰서 정리가 가능하고 깔끔하게 보일 수 있어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