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도 PLCC 강화..SPC그룹 섹타나인과 마케팅 협업 MOU 체결
KB국민카드도 PLCC 강화..SPC그룹 섹타나인과 마케팅 협업 MOU 체결
  • 정단비
  • 승인 2021.04.2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와 데이터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월 출범한 섹타나인은 SPC그룹의 역량을 결집해 설립한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으로 그룹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에 최적화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출시를 추진하는 한편, 양사의 데이터 융합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인 KB포인트리와 해피포인트 연동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 내 해피오더와 같은 O2O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할 계획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