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호캉스] 호텔서울드래곤시티·호텔라마다속초·글래드호텔앤리조트
[욜로 호캉스] 호텔서울드래곤시티·호텔라마다속초·글래드호텔앤리조트
  • 임희진
  • 승인 2021.05.10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래서리 'THE 26'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는 당도 높은 고품질의 망고를 엄선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망고 스튜디오'는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달콤한 망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바카디 카르타 블랑카'로 제조한 웰컴 칵테일과 함께 망고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망고 무스 젤리 ▲망고 크레페 ▲망고 크런치 ▲망고 까눌레 등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16여종의 디저트를 제공하며,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는 바로 조리한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망고 카야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동남아시아의 꼬치 요리인 사테와 함께 ▲떡볶이 ▲깐풍기 ▲컵스시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으며, 망고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음료 부스를 운영해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호텔라마다속초)

호텔 라마다 속초, 동해와 프리미엄 뷔페 함께 즐기는 '땡큐 포 페어런츠 패키지' 출시

호텔 라마다 속초가 가정의 달을 맞아 ‘땡큐 포 페어런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땡큐 포 페어런츠 패키지는 광활한 동해를 볼 수 있는 오션 뷰 디럭스룸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객실 안에 비치되는 하프와인&치즈, 레이트 체크아웃(14시) 상품이 제공된다.

라마다 속초는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가운데 아름다운 일출 여행을 부모님께 선물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마포 티(Tea) 산책'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따스한 봄날,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마포 경의선 숲길을 산책할 수 있는 '마포 티(Tea) 산책' 패키지를 2021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경의선 숲길과 인접한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마포 티 산책’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티 블렌더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디프(altdif)’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로 다양한 베리와 루이보스가 블렌딩 된 ‘나랑 갈래(GO WITH ME)’와 베리와 민트, 레몬 그라스를 블렌딩한 ‘스페이스 오디티(SPACE ODDITEA)’로 구성된 ‘알디프 트라이앵글 티백’ 2개와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FREE 내열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된 알디프x글래드 리유저블컵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정으로 경의선 숲길 책거리에 위치한 ‘알디프 티 바’ 방문 시, 테이크아웃 음료 2잔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알디프는 브랜드의 가치(art, life, tea, dignity, diversity, freedom)를 담은 이름처럼 예술과 가치가 있는 일상, 존엄성과 자유가 있는 삶, 다양성이 있는 사회를 지향하며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티&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