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메가박스·NH농협은행·뉴딘콘텐츠·우리은행 外
[욜로 이벤트] 메가박스·NH농협은행·뉴딘콘텐츠·우리은행 外
  • 이주영
  • 승인 2021.05.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스페셜 힐링 프로젝트 <메가릴렉스–불멍> 5월 19일 개봉

최근 몇 년 사이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상 속의 '힐링'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캠핑∙등산∙피크닉 등의 비대면 야외활동이 크게 유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우울감 해소가 필요한 요즈음 캠핑족들 사이에서는 복잡한 것을 잊고 잠시라도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불멍', '숲멍' 등 각종 '멍 때리기'가 유행하고 있다.

이에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해 앞장서 온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스페셜 힐링 프로젝트 <메가릴렉스–불멍>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릴렉스-불멍'은 극장에서 모닥불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콘텐츠로 최근 캠핑 유행을 통해 확산된 '불멍(불을 바라보며 멍하니 즐기는 것)' 문화를 쾌적한 상영관 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러닝타임 31분 동안 상영되는 '메가릴렉스-불멍'은 타닥거리는 사운드와 일렁이는 모닥불 영상을 통해 마치 실제로 캠핑장에 온 듯한 평화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홈캠핑족’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메가박스의 선명한 스크린과 생생한 음향 시스템으로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메가릴렉스-불멍'은 전체관람가로 오는 5월 19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21개 N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며 티켓 가격은 6천원 균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커피 1잔과 선착순으로 온열 안대를 제공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아늑한 휴식을 취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한국간편결제진흥원)
(사진=한국간편결제진흥원)

 

'50% 할인' 서울관광특구상품권 발행… "코로나19 침체 경기 살린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5월 17일 제로페이 연계 서울관광특구상품권이 발행된다고 밝혔다.

서울관광특구상품권은 코로나19로 침체한 경기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서울관광재단이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서울시 내 대표적 관광특구 다섯 곳을 중심으로 발행된다.

서울관광특구상품권은 구매 할인율이 50%에 달하며, 5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상품권은 2021년 11월까지 쓸 수 있다. 발행 규모는 총 4억원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발행되는 상품권종은 △종로청계 △명동 △동대문 △이태원 △잠실 5종으로, 각 지역 관광특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쓸 수 있다. 다만 일부 대형 가맹점은 사용이 제한되며, 사용 가능 가맹점은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홈페이지와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앱 '지맵(Z-MAP)'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부터는 서울관광특구상품권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에게 모든 서울 관광특구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용 및 결제 가능 앱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슬배생 △010제로페이 △유비페이 △시럽 △올원뱅크 △신한 쏠 △우리WON뱅킹 △BNK경남은행 △썸뱅크 △IM샵(#) △광주은행 △전북은행 19개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앱이나 인증서 필요없는 NH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앱 또는 인증서 없이도 간편하게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H모바일브랜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영업점 직원이 제공하는 QR코드 또는 명함·상품 안내장 상의 QR 스캔 등 다양한 경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금융상품 가입,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다양한 은행 업무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NH모바일브랜치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 6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 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3명), 돼지고기 구이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20명), 잡곡 세트 2개월 정기구독권(77명), 쌀 5kg(4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쿠폰(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N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페이모아통장, NH주거래우대통장, 매직트리통장이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NH모바일브랜치, #농축산물정기구독권, #부모님선물)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8월 예정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에 앞서 5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NH마이데이터 페스타 제4탄」‘NH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를 찾습니다!’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 인터넷뱅킹이나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농협은행에 바라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심사를 통해 1등 NH포인트 200만점(1명), 2등 NH포인트 100만점(3명), 3등 NH포인트 50만점(6명)을 제공하고, 참가상 3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 창의성, 혁신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한다. 수상작 및 당첨자 발표는 7월 중 예정이다.

(사진=스트라이크존)
(사진=스트라이크존)

 

스트라이크존,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매장 이벤트와 SNS 참여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지인들과 함께 스크린야구도 즐기고 영화 관람의 기회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매장 이벤트의 경우, 오는 23일(일)까지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면 가까운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 경기를 즐기면 된다. 정규 경기를 마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 번호가 담긴 SMS 문자가 개별 발송된다. 단, 이벤트 응모 전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 동의한 고객에 한해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31일(월)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SNS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SNS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스트라이크존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한 후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페이스북 30명, 인스타그램 70명)에게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1일(화) SNS 개별 발송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사장님 3가지 걱정 뚝!' 이벤트 실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전국에 있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3가지 비용(임대료, 알바비, 공과금)을 지원하는 '사장님 3가지 걱정 뚝!'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비대면으로 손쉽게 가입이 가능한 'WON기업통장 또는 우리사장님e편한통장'을 통해 매출대금을 입금받은 후 이벤트에 응모한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5백만원 임대료 지원(1명), ▲2등 3백만원 알바비 지원(1명), ▲3등 1백만원 공과금 지원(5명), ▲4등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1,000명) 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성년의 날 기념 '친구와 함께' 댓글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성년의 날을 맞이해 BSR과 함께하는 '성인이 된 친구 소환하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에 단 한 번 뿐인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이들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 글에 성인이 된 친구를 소환하고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벤트 기간은 성년의 날인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댓글을 남긴 당첨자뿐만 아니라 소환된 친구에게도 함께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사진=스페이스오디티)

 

덕후들만을 위한 축제가 열렸다!

음악 전문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대표 김홍기)의 케이팝 팬덤 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은 어린이날을 맞아 케이팝 덕후들을 위한 이벤트 '제1회 흙손대회 & 덕후백일장'을 5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립은 '전세계 팬들의 오늘을 더 행복하게' 라는 철학을 담아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팬덤이 부담 없이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치며, 덕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축제를 만들 계획이다.

5월 5일부터 5월 30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그림을 잘 그리는 것보다 열심히 그릴 수록 큰 상을 주는 그림대회 <흙손대회>와 덕질을 하며 겪은 서러움을 자랑하는 글 대회 <덕후백일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페이스북 커뮤니티 <아이돌 이슈>에서는 '아이돌에게 자꾸 미안하다는 팬덤' 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되며, 좋아하는 아이돌의 그림을 너무 못그려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흙손대회 참가자들의 반응을 업로드 해 웃음을 자아냈다.

덕후백일장에 참가한 유저들의 글도 주목할 만하다. "서울에 공연 보러 가면 10만원은 그냥 깨져요” “엄마는 하루 종일 차은우만 보냐며 화내요” 등 누군가를 좋아해본 적 있다면 공감 갈 상황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며, 어디에서도 말해본 적 없던 덕질의 서러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덕후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 원정공연 다니느라 힘들었던 덕후의의 서러움을 달래주는 '특급호텔 숙박권', 잔소리를 막아주는 '에어팟', 행복한 티케팅을 돕는 '게이밍 마우스' 등 덕질을 경험해본 팬들이라면 반길 만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