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혼족이라면 구매해보고 싶을 자취템 6가지
[솔직리뷰] 혼족이라면 구매해보고 싶을 자취템 6가지
  • 유수민
  • 승인 2021.05.21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족의 삶의 질을 올려줄 대박템. 제가 사용해봤습니다.”

혼족이라면 한번 쯤 구매해보고 싶을, 구매 해볼, 구매 할 아이템들 리뷰!

 

1. 블루투스 스피커

비주얼이 굉장히 특이해서 헷갈리실 수도 있겠지만, 이건 제가 산 블루투스 스피커예요. 음악에 살고 음악에 죽는 감성 충만한 우리 혼족이 여러분, Music,,,Is,,,My,,,L..i..f…e..를 추구하는 혼족이들의 감성을 채워줄 아이템이죠.

저도 음악 듣는 걸 굉장히 좋아하고 자주 듣는데요. 아무래도 핸드폰으로 음악 듣는 것보다는 스피커로 음악 틀어 놓고 듣는 것이 훨씬 음질도 좋고 방안을 음악이 가득 채워줘서 제대로 음악을 즐기고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스피커의 음질 상태와 재질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한 편이어서, 자신의 선호 기준에 따라 다양하게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 신나는 노래 크게 틀어 두면 그렇게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 선곡에 따라 집안 분위기와 내 기분까지 맞출 수 있는 혼족들의 삶의 질을 UP시켜줄 친구에요.

2.무드등

자취 이전부터 꿈꿔왔던 자모습이 있지 않으신가요? 자취하면 항상 분위기 있는 조명을 틀어 놓고 하루를 정리하거나 혼술하는 모습을 꿈꿔왔어요. 그만큼 조명은 집안의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1등 아이템인데요.

단순히 분위기 뿐만 아니라 따뜻한 조명은 심신 안정과 편안함까지 마음의 휴식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주죠. 사실 자취생 분들의 대부분이 작은 원룸에서 시작하잖아요. 한 곳에서 답답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조명을 키면 다른 공간에 온 것 같은 기분을 줘서 조금은 새로운 것 같아요.

조명을 키기 전에는 그냥 생활하고 바쁘게 일하는 곳이었다면, 조명을 키면 침실에 들어온 것 같다는 느낌을 확 받아요. 저는 자취생은 아니지만 집에 조명을 설치하고 부터 불면증도 해소되고 잠잘 때 훨씬 편안하게 자게 됐어요. 불면증을 겪는 혼족분들이나, 새로운 변화, 공간을 갖고 싶은 분들께 해소용으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3. 캡슐 커피머신

아침에 커피 없으면 생활 못하는 사람? 나야나. 아침에 커피 없이 시작해본 적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일에 치이고 과제에 치여서 바쁘게 사는 우리 혼족 여러분들께 커피는 거의 생존 필수 아이템이죠. 근대 매번 커피를 사먹을 수도 없고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카페 가기도 눈치 보이고 정말 어쩌면 좋죠? 자동으로 맛있는 커피를 내려주는 커피머신을 구매해서 삶의 질을 UP! 시켜보세요.

언제 커피 갈아서 언제 커피 내려서 먹고 있어요.. 기본 아메리카노부터 라떼, 아이스 음료까지 못하는 음료가 없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고 한번 사면 오래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밖에서 커피 사먹는 것 보다 더 저렴하다는 사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초기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인 것 같아요. 매일 2잔씩 간편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서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4. 향기 캔들(향초)

UH~ 냄새 이게 무슨냄새야? 난 분명 환기를 시켰는데 왜 냄새가 빠지지 않지?ㅠㅠ 그럴 때는 향초 하나만 있으면 걱정 끝. 자취러들 다 공감하겠지만 아무리 창문만 열어도 공기가 통하지 않아서 냄새가 안 빠진다는 거 많이 공감하실 꺼에요.

그럴 때는 정말 향초 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일단 비용도 크게 비싸지 않고 음식냄새를 계속 맡으면 기분 나빠 할 미래의 나를 위해 하나쯤 사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점은 자나깨나 불조심! 다 쓴 향초는 꼭 불을 끄기로 해요. 잊어버리지 않기~

5. 미니화로

직화로 고기 치익치익 올려서 바로 구워서 먹는 게 얼마나 맛있는지,, 다들 아시죠?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다 보면 고기가 식기 때문에 맛이 없어지기도 합니다. 미니 화로는 불만 켜서 바로 소고기 올려서 한점 먹고 또 먹으면서 한점 굽고가 가능합니다. 바로 구운 고기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는 거 혼족 여러분도 다 아시죠?

외식 못해서 고기도 밖에서 못 먹는 요즘, 그래도 화로에 고기 구워먹으니까 집에서 외식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또한 보온효과까지 있어서 식지 않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화로 안에 불을 내는 제품을 다 쓰면 갈아줘야 하고 구매해줘야 한다는 점!

6. 먼지 털이

퇴근하고 청소기 돌리기도 너무 늦었고 대충 바닥 먼지를 정리하고 싶다면 먼지 털이 구매하기! 자취하면서 일주일에 청소 몇 번이나 하세요? 저는 일에 치이다 보니 일주일에 1번 밖에 못해요.. 저처럼 프로 귀찮러분들 그리고 너무 바빠서 청소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까지 가볍게 먼지도구로 쓸어 주기만 해도 바닥이 깨끗해 진답니다.

1분만 투자하면 청소기 1주일에 한번만 밀어도 괜찮아요. 가볍게 먼지 털이로 바닥 정리만 하고 본격적인 청소는 주말에 하면 돼요. 싸고 구하기도 쉬워서 마트만 가면 꼭 있는 제품. 단, 먼지를 계속 쓸다 보면 빨아줘야 해서 조금은 번거로울 수도 있어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