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우르텔블랑·피자헛·아성다이소·CJ제일제당 外
[유통 단신] 우르텔블랑·피자헛·아성다이소·CJ제일제당 外
  • 오정희
  • 승인 2021.06.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르텔)
(사진=우르텔)

벨기에 밀맥주 '우르텔 블랑' 한국 출시

벨기에 스페셜티 맥주 브랜드 우르텔(Urthel)이 오는 6월 11일부터 한국시장에 밀맥주 ‘우르텔 블랑(Urthel Blanc, 알코올 함량 5.0%) 생맥주’를 공식 출시한다. 

상면발효방식으로 양조한 우르텔 블랑은 큐라소(오렌지 껍질)와 코리앤더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과일 향이 도드라진 상큼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상쾌한 밀맥주이다. 또한, 거품의 생성력과 유지력이 높고, 크리스피한 탄산감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며, 반투명의 옐로우 페일 색상이 우르텔 블랑의 상큼함을 더하고 있다. 

벨기에 스페셜티 맥주 브랜드 우르텔은 벨기에의 실력 있는 브루잉 전문가, 힐데가르드 반 오스타덴(Hildegard van Ostaden)이 일러스트레이터인 남편 바스 반 오스타덴(Bas van Ostaden)과 함께 벨기에 동서부 플란더스(Flanders) 지역 경계에 위치한 지방의 작은 마을 뤼슬리드(Ruiselede)에서 탄생했다.

 

(사진=피자헛)
(사진=피자헛)

피자헛, '모짜렐라 치즈 토핑 무료'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모짜렐라 치즈 토핑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이즈에 상관없이 모든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모짜렐라 치즈 토핑이 무료로 추가된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 주문할 경우에만 적용되며 프리미엄 피자 메뉴 선택 시 치즈 토핑 추가가 자동으로 선택된다. 모짜렐라 치즈 토핑 추가는 프리미엄 피자 1판 당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피자헛은 이번 프로모션에 더해 6월 한 달 동안 사이드메뉴 ‘소이갈릭윙’ 출시 행사도 진행한다. 신제품 ‘소이갈릭윙’은 소이갈릭소스로 마리네이드하여 달콤 짭조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4조각 4,200원을 할인된 가격인 1천 원에 즐길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여의도, 스페인 푸드 트립 & 메종 글래드 제주, 아시아 푸드 트립 여름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울에서는 ‘스페인 푸드 트립’을,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아시아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2021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유럽의 대표 관광지, 스페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스페인의 대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 볼수 있는 ‘스페인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2021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인의 대표 미식 재료이면서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이베리코 그릴 섹션부터 발렌시아식 토마토 빠에야인 ‘아로스 콘 뽀요’, 오징어 먹물크림 리조또인 ‘아로스 니그로’, 바르셀로나 해산물 샤프란 피데우아, 레드와인 배 콤포트와 비가라드 오리 구이, 멜론과 고다를 곁들인 하몽 샐러드, 트러플 보카디요 등 다양한 스페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무더위를 떨쳐낼 수 있도록 망고 라씨, 말차 프라푸치노, 패션후르트 히비스커스 에이드 등 여름 시즌 음료 3종도 출시했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시아 대표 10개국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2021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적인 아시안 푸드로 꼽히는 똠양꿍, 나시고렝 외에도, 연두부 토마토 수프, 라즈지, 마라양육 등 중국 메뉴, 인도 대표 메뉴 버터 커리와 난, 싱가포르 대표 매뉴 스파이스 칠리크랩, 홍콩식 생선찜, 몽골리안 철판볶음 등 각 나라의 특색을 담은 요리들이 준비된다. 이에 더해, 삼다정에서는 6월 30일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 고객에게 런치 50% 할인을 제공하는 코로나 극복 기원 이벤트(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지참 시 가능), 삼다정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식사권 제공하는 이벤트, 삼다정에서 와인 1병 주문 시 1병을 선물로 드리는 와인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본부장 공개채용 프로젝트' 진행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마니아’를 찾는 ‘제1의 본부장 왕교자 왕팬을 찾습니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나운서 배성재와 웹툰작가 주호민이 진행자로 나서 ‘인류의 미래 먹거리인 만두를 책임질 본부장을 뽑는다’는 콘셉트로 기초상식테스트, 면접 등 실제를 방불케 하는 입사지원 과정을 통해 ‘제 1의 본부장’을 선발한다.

선발된 본부장에게는 왕교자를 1년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순금 카드와 명품 동양란, 크리스탈 본부장 명패 등을 제공한다. 선발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해 총 3편에 걸쳐 유튜브 tvND 스튜디오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제1의 본부장은 6월 10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팬들이 비비고 왕교자를 즐길 수 있도록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비비고 왕교자’ 기초 상식 테스트를 풀어보는 ‘왕교자 왕팬’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에서 80점을 넘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왕교자 순금배지, 직화오븐, 비비고 왕교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지원자 전원에게는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비비고 왕교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6월 스몰 ON데이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앱인 샵(#)다이소앱을 통해 ‘6월 스몰 ON데이 이벤트’ 를 1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1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 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이소 멤버십 5,000P를 추가 적립해주고, 디즈니 상품 1만 원 이상 포함해 총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즈니 영화 <루카> 예매권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