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투포케이), 스페셜 음원 'Welcome to The MAINSTREET' 깜짝 발매
24K(투포케이), 스페셜 음원 'Welcome to The MAINSTREET' 깜짝 발매
  • 임희진
  • 승인 2021.06.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24K(투포케이)가 깜짝 스페셜 음원을 발매한다. 24K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음원 'Welcome to The MAINSTREET'를 발매한다. 같은 날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된다.

조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AINSTREET> 앨범 커버를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조은엔터테인먼트)
(사진=조은엔터테인먼트)

 

신곡 'Welcome to The MAINSTREET' 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24K멤버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멤버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 한다. '지금 당장 가자 뉴욕 비행기티켓 필요없어' 'New York 비행기대신 내 두발로' 등 MAIN STREET의 메인 포인트 들을 재치 있게 가사로 표현했으며, 후렴 떼창 포인트가 흥겨움을 자아낸다. 

또한 뮤직비디오 연출에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24K는 작년 8월부터 [Talk on!] 이라는 타이틀의 영상통화 이벤트를 매월 다양한 컨셉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24K 만의 새로운 컨셉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