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hy), 자사몰 '프레딧'에 유기농 식품 라인 확대..'선별마켓' 콘셉트 강화
한국야쿠르트(hy), 자사몰 '프레딧'에 유기농 식품 라인 확대..'선별마켓' 콘셉트 강화
  • 오정희
  • 승인 2021.06.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전문기업 한국야쿠르트(hy)가 자사몰 프레딧에 유기농 식품 라인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2020년 12월 론칭한 온라인몰 ‘프레딧’은 유기농, 천연, 비건, 친환경 상품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마켓’ 콘셉트의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올바른 삶을 위한 착한 소비습관’을 알리고 있다.

16일 한국야쿠르트(hy)는 5개의 제품군, 22종의 유기농 식품을 추가하고 유기농 식품 라인업을 늘려 자사몰 ‘프레딧’의 경쟁력을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유기농 제품은 △두유(1종)△차(4종)△너츠(6종)△스낵(3종)△스위츠(8종)이다. 이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면 15% 추가 할인하는 ‘오가닉 푸드 기획전’을 함께 실시한다.

바쁜 직장인의 식사대용을 겨냥한 ‘바리의꿈 해조칼슘 유기농 두유’는 기존 두유에 부족한 영양소인 칼슘을 보강한 제품이며 주원료인 유기농 콩은 ‘GMO 완전 금지국 러시아‘ 연해주에서 유기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콩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서리태볶음’도 입점했다. 국내산 유기농 서리태 100%를 정성껏 볶아 낸 두류 가공품으로 간식이나 안주로 먹기 적당하다. 서리태(검은콩) 서리 이후에 수확한다고 해서 서리태라 불린다. 겉은 검은색을 띠며 속은 녹색이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hy) 마케팅 담당은 “‘프레딧’을 통해 오가닉 식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기농 버터, 오가닉 주스와 같은 제품을 추가해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마켓’ 콘셉트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