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단신] 우리은행·농협은행·롯데멤버스·우리종합금융 外
[금융 단신] 우리은행·농협은행·롯데멤버스·우리종합금융 外
  • 임희진
  • 승인 2021.06.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MZ세대 ‘첫급여 우리적금’ 가입 이벤트 실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인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비대면으로 첫급여 우리적금을 최초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없었는데요 있습니다! 월급 받으시는 분? 적금 가입하면 3천원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에서 첫급여 우리적금을 최초 가입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적금지원금 3천원을 증정한다.

첫급여 우리적금은 매월 10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며,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급여이체 우대조건만 충족하면 최고 연 2.2%(기본금리 1.1%, 우대금리 1.1%p) 금리를 제공한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 자매결연마을 농촌 일손돕기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소비자보호부 직원들은 영농철을 맞아 경기도 양평군에 소재한 다대리 자매결연마을을 방문해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참여한 임직원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들깨심기 작업과 꽃밭 정비 등 환경미화 활동을 실시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NH농협은행,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24일 임동순 HR·업무지원부문 부행장과 업무지원센터 직원들이 경복궁에서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나눔 실천을 위해 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모바일 무기명 카드 서비스 시작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엘포인트 모바일 무기명 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달 업계 최초로 롯데멤버스가 개발한 모바일 무기명 카드는 회원가입 없이도 엘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도록 비회원들에게 발급되는 가상의 카드 개념이다. 한때 유통업계에 유행처럼 번졌던 플라스틱 무기명 멤버십 카드를 모바일로 옮겨온 것이다.

엘포인트 모바일 무기명 카드 서비스는 지난 17일 전국 세븐일레븐 직영점에 우선 적용됐으며, 이달 말까지 롭스에도 전 점 적용 예정이다. 서비스 적용 매장의 경우, 계산대에서 엘포인트 간편적립 QR코드를 찾아볼 수 있다.

해당 QR 코드 스캔 시 연결되는 엘포인트 카카오봇 화면에서 ‘간편적립’을 선택하면 무기명 카드 바코드가 즉시 발급된다. 발급된 바코드를 점원에게 제시하면 결제금액에 대한 엘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사진=우리종합금융)
(사진=우리종합금융)

우리종합금융, 창립 47주년 기념 응원글 이벤트 실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25일까지 우리종합금융 공식 유튜브에 댓글로 “47주년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응원글을 남기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원글 중 우수작을 선정해 총 102명에게 ▲삼성 최신형 QLED TV(1명) ▲신형아이패드 프로 11인치(1명) ▲스타벅스커피 2잔세트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