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리뷰] 신고 벗기 불편한 캔버스화, 고무끈으로 불편 해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신고 벗기 불편한 캔버스화, 고무끈으로 불편 해소!
  • 양인태
  • 승인 2021.07.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온라인 패션 쇼핑몰 상위권을 항상 차지하고 있는 캔버스화 종류들, 그만큼 착용한 사람들도 흔하게 많이 볼 수 있다. 하지만 보통 신발 끈을 필수적으로 풀어야 벗는 것이 가능한 캔버스화 특성상 신고 벗는 게 상당히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필자가 직접 구매한 고무 신발끈
필자가 직접 구매한 고무 신발끈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최근 캔버스화 유행과 더불어 필수 아이템으로 조명받는 '고무 신발끈' 일명 '고무끈'


- 탄력성 있는 소재의 신발끈으로 어떤 신발이든 쉽게 신발끈을 풀지 않고도 힘을 주면 쭉 늘어나기 때문에 바로 신고, 벗는 데에 무리가 없다.
- 각종 N사의 운동화라든지, 캔버스화 로우, 하이 등등 모든 신발들에 맞게 길이와 굵기, 색깔까지 선택이 가능하여 대부분의 운동화들 모두 교체 가능하다.
- 가격도 온라인 쇼핑 기준 1~3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여 큰 부담이 없다.

 

필자가 직접 구매한 고무 신발끈
왼쪽 : 고무끈 , 오른쪽 : 기존 신발 끈

 ◆ 구매 및 교체 방법


- 기본적인 화이트 색상 말고도 아이보리 색상과 검정 색상 등 다양한 색들의 끈들이 있어 기존 신발에 달려있던 끈과 유사한 색들로 구매하여 단순히 교체해서 착용하면 된다.

- 실제로 외관상 기존 끈과 큰 차이가 없었다.

 

필자가 직접 구매한 고무 신발끈
고무 신발끈을 적용한 모습

 ◆ 실제 사용 후기


신발 마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어떤 신발을 살 경우엔 고무끈은 필수”라는 말이 보편적으로 사용될 정도로 고무끈에 대해 관심이 크다.

필자도 실제로 캔버스화를 즐겨 신는 주위 사람들 모두에게 추천한 아이템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도가 컸다. 또한 외관상으로도 기존 끈으로는 타이트하게 못 묶었지만 고무끈으로는 가능하여, 대부분의 신발의 라인이 더 이뻐지는 신발들이 많다고 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