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오리온, 자기 관리 트렌드 확산에 온라인 전용 '닥터유#홈트간식' 출시
[신제품 출시] 오리온, 자기 관리 트렌드 확산에 온라인 전용 '닥터유#홈트간식' 출시
  • 오정희
  • 승인 2021.07.2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닥터유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고, 이 중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던 제품을 모아 선보이기로 결정한 것이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닥터유 홈트간식은 닥터유 인기 제품 9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제품 한 개만으로도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2종(초코, 카페라떼), 단백질볼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알로에겔을 함유해 기능성 표시를 한 일반식품 닥터유구미 아연, 콜라겐 및 7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는 닥터유구미 비타민을 함께 담았다.

꾸준히 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30일 자기 관리 체크시트와 닥터유 스티커가 들어 있는 ‘닥터유와 해냄 30days’ 키트도 제공한다. 

한편 오리온 간식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으로 뚜껑을 뜯기만 하면 진열할 수 있는 ‘원스톱 패키지’로 제작됐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을 판매 중이다.

 


관련기사